검색결과
4,24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천 찾은 이재명, 대파 들고 "정부, 국민 삶 관심 없어"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0일 인천 미추홀구, 서구, 부평구를 찾아 인천의 14개 선거구에 출마하는 민주당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자신의 지역구가 있는 계양구는 방문하지 않았다. 이 대표는 이날 미추홀구..

"세계서 안전한 항공사로"…대한항공, 엔진정비공장 첫 삽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대한항공이 약 5800억원을 쏟아부어 인천 영종도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항공 정비 단지를 세운다. 완공시 정비 가능한 엔진대수가 지금보다 3배 이상 늘고 다룰 수 있는 엔진의 종류도 늘어나 해외 정비 의존도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거란 계산이다. 일자리도 10..

엔진정비 5800억 투자하는 조원태…"대한항공, 가장 안전한 항공사로"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대한항공이 항공 엔진 및 정비에 5780억원을 투자해 한국 항공 기지나 다름없는 인천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항공 정비 단지를 꾸린다. 대한항공 엔진 정비 공장은 국내 유일의 민간 항공기 엔진 정비 전문 시설로, 자회사 진에어를 포함한 국내 항공사 일부와 델타..

안규백, 선거사무소 개소식 24일 개최…“동대문 발전 위해 헌신”
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관리위원장인 안규백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울 동대문(갑) 예비후보자가 오는 24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의원실에 따르면 개소식은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117 불로장생타워 내 10층 안규백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열린다.개소식에는 제21대 국회..

민주당, 1차 경선 최종 후보 21명 발표…호남 4곳 현역 전원 탈락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21일 4·10 총선 지역구 1차 경선 투표 최종 결과를 공개했다.강민정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동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1차 지역구 경선 최종 후보 21명 명단을 발표했다.서울에서는 김영호(서대문을)·송기호(송파을)·남..

'분상제 아파트 실거주 의무' 3년 유예안, 국토위 소위 통과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법안소위원회가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에 대한 실거주 의무를 3년간 유예하는 법안을 처리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여야는 이날 오전 국토위 국토법안소위원회를 열어 이 같은 내용의 주택법 개정안을 의결했다. 실거주 의무가 시작되는 시점을 지금..

역전세 반환대출 5개월 간 1600건 가입 그쳐…보증가입도 77건뿐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전세 계약 시점보다 만기에 전셋값이 떨어진 역전세 현상 때문에 보증금 반환이 어려운 집주인을 위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를 완화한 '역전세 반환대출'이 출시 이후 5개월간 1640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대출 요건이 비교적 까다로운 데다 역전세..

HUG가 대신 갚고 회수 못한 전세보증금 4조원…2년새 6.4배↑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집주인 대신 세입자에게 전세보증금을 돌려준 뒤 회수하지 못한 채권 잔액이 4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현상이 지속될 경우 HUG의 재정건정성이 크게 악화할 가능성이 크다. 11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설 연휴 여행길, 인천공항 최근 4년 유실물만 약 2400건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명절 여행객이 늘면서 인천공항에서 최근 4년간 설·추석 연휴에 발생한 유실물만 2393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1일 맹성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인천국제공항공사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0∼2023년 설·추석 명절 인천공항에서 발생한 유실물은 총..

與 공천 부적격자 29명 확정…野 1차 경선·단수추천 지역 36곳 발표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정덕수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6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4차 회의를 열고 공천 신청자 29명을 부적격 대상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일준 변호사 등 법조인으로 구성된 '클린공천지원단'이 공천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범죄 경력과 부적격 여부를 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