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4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파묘, 베트남서도 돌풍…'역대 최대 흥행 한국영화' 등극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오컬트·공포영화 장르에선 처음으로 한국 천만 영화에 합류한 '파묘'가 베트남에서도 역대 가장 흥행한 한국영화에 등극했다. 25일 베트남 박스 오피스에 따르면 파묘는 개봉 10일 만에 1650억동(89억 4300만원)에 가까운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양말에 감히 '알라'를?…곤욕 치르고 있는 말레이시아 마트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말레이시아의 유명 편의점·마트 프랜차이즈가 '알라'란 단어가 생겨진 양말을 판매한 사실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19일 베르나마통신·채널뉴스아시아(CNA)에 따르면 말레이시아의 유명 편의점·마트 프랜차이즈인 KK 마트 여러 곳에서 해당 양말이 판매중..

인도 선거 한달 앞으로…모디 총리 "승리 확신"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유권자가 10억명에 달해 '세계 최대 민주주의 국가'라 불리는 인도가 총선 일정을 확정했다. 3연임을 노리고 있는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전폭적인 애정과 축복을 받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17일 로이터에 따르면 인도 선거관리위원회는..

태국 찾은 美 상무장관 "동남아 반도체 생산투자 확대" 다각화 강조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필리핀에 이어 태국을 방문 중인 지나 러몬도 미국 상무장관이 동남아시아 반도체 산업에 대한 투자 확대 의지를 거듭 밝히며 '러브콜'을 보냈다. 14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전날 태국 방콕에서 열린 한 행사에 참석한 러몬도 장관은 "태국은 공급망을 다..

[기자의눈] "한국은 사랑하면 차별로 돌려주나요?"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주변 친구들은 초·중학생때부터 시작해 이미 한창 거쳐온 '아이돌'에 뒤늦게 빠져 거들떠도 안 보던 케이팝을 뒤늦게 섭렵하며 알게 된 것이 있다. '덕질'엔 돈과 피·땀·눈물이 모두 들어간다는 것이다. 한국에서 음반을 공수해오거나 콘서트를 위해 뭉치는..

中-필리핀 갈등 속 호주·아세안 "남중국해 안정 위협 자제해야"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 중인 중국과 필리핀이 충돌하며 긴장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호주와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 정상들이 "평화·안정을 위협하는 일방적 행동은 자제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아세안·호주 특별 정상회의..

"싱가포르 비판하려는 것 아냐"…태국, '테일러 스위프트 논쟁' 봉합 나서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미국의 인기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동남아시아 독점 공연을 두고 미묘한 갈등을 빚던 태국과 싱가포르가 봉합에 나섰다. 태국 정부는 싱가포르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연을 독점 계약한 사실을 밝힌 자국 총리의 발언이 "싱가포르를 비판하려던 것은 아니다"..

남중국해서 필리핀·중국 해경선 또 충돌…서로 "불법적" 맹비난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필리핀과 중국 함정이 양국이 영유권 분쟁 중인 남중국해 해상에서 또 다시 충돌했다. 필리핀은 자국 선박과 승무원들이 피해를 입었다며 중국을 비난했고 중국은 "적법한 조치"라며 맞섰다. 5일 로이터·AFP에 따르면 제이 타리엘라 필리핀 해경 대변인은..

"테일러 스위프트 데려오려 돈 썼다"…섭외 사실 인정한 싱가포르, 그 까닭은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세계적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35)의 싱가포르 독점 공연을 위해 금전이 오갔다는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싱가포르가 보조금 지급 사실을 인정했다. 21일 채널뉴스아시아(CNA)·스트레이츠타임즈 등에 따르면 전날 싱가포르 관광청(STB)과 문화공동체..

마침내 집으로 돌아온 '상왕'…탁신 전 태국 총리, 가석방으로 풀려나
아시아투데이 정리나 하노이 특파원 = 탁신 친나왓 태국 전(前) 총리가 18일 가석방으로 풀려났다. 그는 2006년 군부 쿠데타로 축출, 2008년 부패혐의 등으로 기소되자 해외로 도피해 약 16년 간 망명생활을 하다 지난해 8월 태국으로 돌아왔다. 귀국 직후 8년형을 확정받았으나 왕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