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22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전국서 마이크 나눈 與…한동훈 수도권 인요한 호남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수도권,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거대책위원장은 호남에서 유권자를 만났다. '한동훈 원톱 체제'로는 한 위원장 개인의 물리적인 피로도가 높아지는 데다 총선 국면 전체 대응에도 한계가 있..

한총리 "의료계, 환자 호소 외면 말고 돌아와 달라"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한덕수 총리는 28일 "의료계는 더 이상 환자분들의 간곡한 호소를 외면하지 말고 병원으로 돌아와 환자 곁을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호소했다. 한 총리는 이날 오후 환자 단체인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를 방문한 자리에서 "정부와의 건설적 대화에 참여하여 국민을..

'도심 속도제한 탄력운영', 최고의 민생·공감 제안 선정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국민이 제안한 60개의 정책을 대상으로 '2024 국민제안 올스타전' 평가를 진행한 결과 '도심 속도제한 탄력운영제' 등이 최고의 정책 제안으로 뽑혔다고 대통령실이 28일 밝혔다. 해당 정책 제안은 보행자 통행량이 적은 구간은 제한 속도를 시속 50㎞에서..

한 총리 "선거운동 과정 폭력, 무관용 원칙으로 엄정 대응"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한덕수 국무총리는 28일 "선거운동 과정에서의 폭력행위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으로 엄정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 총리는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지원 관계장관회의'에서 "선거운동기간 중 안전한 선거운동을 보장하기 위해 경찰..

[재산공개] 김동조 비서관 329억…전년比 2배↑·대통령실 최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김동조 대통령실 국정기획비서관이 지난해 말 기준 329억2750억원의 재산을 신고해 대통령실 참모(비서관급 이상) 중 가장 많은 재산을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과 왕윤종 국가안보실 3차장은 각각 141억3682만원, 79억511만원의..

[재산공개] 윤 대통령, 74억8천만원 재산 신고…작년보다 2억 줄어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말 기준 74억8112만원의 재산을 신고했다. 지난해 3월 신고한 재산(76억9725만원)보다 2억1613만원 줄었다. 정부공직자윤리위원회는 28일 이 같은 내용의 신고사항을 관보에 게재했다. 윤 대통령의 재산 대부분은 배우자..

성태윤, 간호협회·간호조무사협회 방문…"현장 지켜줘 감사"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성태윤 대통령실 정책실장이 27일 대한간호협회와 대한간호조무사협회를 방문해 의료 현장을 지키고 있는 간호사와 간호조무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성 실장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간호협회를 방문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성 실장은 탁영란 협회장..

尹, 美케네디재단 회장 접견…"인태 지역 평화·번영에 기여"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7일 존 F. 케네디 재단(JFK 재단) 명예회장인 캐롤라인 케네디 주호주 미국대사를 접견했다.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진행된 접견은 윤 대통령이 지난해 JFK 재단으로부터 받은 '용기 있는 사람들' 상의 트로피를 직접 전달하고 싶다는 케..

대통령실 "국회 세종의사당은 대선 공약…제2집무실 속도내 달라"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은 27일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의 국회 세종시 완전 이전 공약에 대해 "대통령실은 윤 대통령 대선 공약인 '대통령 제2집무실 세종시 설치'에도 속도를 내 줄 것을 관계부처에 요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대변인실 명의 공지를 통..

영화 관람료부터 껌값까지…숨어 있던 부담금 사라진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7일 "역대 어느 정부도 추진하지 못했던 과감하고 획기적인 수준으로 국민과 기업에 부담을 주는 부담금을 정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제23차 비상경제민생회의를 주재하고 "먼저 지난 20년 동안 부담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