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6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중앙여성위 "'암컷' 발언 옹호한 민주당 女정치인·개딸들, 최강욱의 공범자"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는 23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설치는 암컷' 발언을 옹호하는 민주당 여성 정치인들과 '개딸'들은 공범자"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중앙여성위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더불어민주당 여성 정치인과 개딸들이 여성 비하 논란을 일으킨 최강욱 전..

최강욱 '암컷 설친다' 발언에…김기현 "민주당 막말 본능 국민 분노케 해"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21일 최강욱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윤석열 정부를 비하하며 '암컷이 설친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 "잊힐만하면 습관처럼 다시 도지는 민주당의 막말 본능과 비하 발언이 국민을 분노케 하고 있다"고 직격했다.김 대표는 이날 자신의..

[2023 국감] 한동훈 "김경수·오거돈·안희정 다 영장 기각됐지만 중형 받아"
아시아투데이 노성우 기자 =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11일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법사위)의 법무부 국정감사에서 검찰의 이재명 민주당 대표 구속영장 청구와 지난 대선 당시 허위 언론보도 수사 등을 놓고 설전을 벌였다. 국회 법사위 소속 김의겸 민주당 의원은 이날 검..

[2023 국감] 한동훈, 이재명 영장 기각에 "김경수 등도 기각됐지만, 중형 받고 수감"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1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구속영장 기각과 관련해 김경수 전 경남지사 등을 거론하며 "영장 기각됐지만, 실제로 중형 받고 수감됐다"고 꼬집었다. 한 장관은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법무부 국정감사에서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與 추석연휴 강서보궐선거에 올인…지도부 총출동 "정부-서울시-김태우 손발 착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지도부가 연휴 막바지까지 서울 강서구 보궐선거 현장에서 김태우 후보 띄우기에 나섰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2일 서울 강서구 모아타운 추진위원회 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 참석해 "강서 지역은 고도제한 때문에 다세대 주택이 밀집했고 지역의 문제 해결..

한동훈 정조준 하는 野, 경질·사퇴·탄핵 스피커 높인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구속영장 기각되자 야권이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향한 총공세를 펴고 있다. 국회에서 이 대표의 체포 필요성을 설명했던 한 장관에게 책임을 묻겠다는 것이다. 여당인 국민의힘에서는 "구속영장 기각은 무죄가 아니다" "기각 사유사에 일부..

김기현 "최근 당내 잇단 설화로 심려 끼쳐 무척 송구"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국민의힘이 김재원 최고위원과 태영호 전 최고위원의 각종 실언 논란 후 열흘 만에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공개 사과했다.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1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에서 "우리 당 일부 최고위원들의 잇단 설화로 당원과 국민께 심려를 끼쳐 당대표로서 무척..

與 "민주, 또 성비위? 정진술 시의원 제명 사유 밝혀야"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국민의힘은 정진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의원이 '품위 손상'을 이유로 제명 처분을 받은 것과 관련, '성 비위' 의혹이 제기된다면 제명 사유를 밝힐 것을 요구했다.김예령 대변인은 8일 논평을 통해 "민주당 서울시당이 지난 3일 서울시의회 당 원내대표였던..

'부산판 블랙리스트' 오거돈 전 시장, 1심 집행유예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오거돈 전 부산시장이 취임 초기 부산시 산하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사직을 압박한 이른바 '부산판 블랙리스트' 사건 재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6부(부장판사 김태업)는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를 받는 오거돈 전 부산시..

검찰, '부산판 블랙리스트' 오거돈 前 시장에 징역 5년 구형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검찰이 이른바 '부산판 블랙리스트' 사건 재판에서 오거돈 전 부산시장에게 징역 5년을 구형했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이날 오전 부산지법 형사6부(부장판사 김태업) 심리로 열린 오 전 시장의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 결심공판에서 이같이 구형했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