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35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신라명과, 창녕군에 코로나19 대응 격려 물품 전달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신라명과 남부사업본부에서 코로나19 극복에 힘쓰고 있는 창녕군 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매주 월·수·금요일에 빵 200개씩 전달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신라명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밀양署,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릴레이 헌혈' 동참
밀양/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경찰서가 1일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혈액수급 위기 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직원들이 청사 내 헌혈버스에서 ‘사랑의 릴레이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과 함께한 이번 ‘사랑의 릴레이 헌혈’은 지난 1월에 이은 두 번째로,..

밀양시 농기계임대사업소, 농기계 임대료 전액 면제
밀양/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시가 1일부터 코로나19 진정 시까지 한시적으로 전체 임대용 농기계 63종 334대에 대해 임대료를 전액 면제한다. 2일 밀양시에 따르면 면제 지원대상은 농기계임대사업소 임대용농기계를 이용하는 전체 농가다. 별도의 면제신청 절차 없이 임대인이..

창녕군, 코로나19로 실직 청년에 희망지원금 지원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코로나19로 시간제·아르바이트 등 단기 일자리에서 비자발적으로 해고돼 생계가 막막해진 청년에게 청년희망지원금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상자는 창녕군에 주소를 둔 만 18~39세 이하 청년으로 국내 코로나 첫 발생일인 지난 1월 20일부..

창녕형 주민참여 예산제, 군민과 함께 만든다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은 2021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민참여예산제도는 예산편성 전 과정에 주민 참여를 보장하는 제도로 보다 많은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예산의 투명성, 책임성, 민주성을..

창녕군, 올해 지역 일자리 목표 고용률 75.8%로 설정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이 올해 일자리대책 세부계획을 통해 일자리 목표를(15~64세) 고용률 75.8%, 취업자수 3만6600명으로 설정했다. 1일 창녕군에 따르면 지난해 일자리 추진 실적은 15~64세 기준 고용률이 77.3%로 전년 대비 1.8% 상승, 최근..

창녕군, 코로나19 위기가구 지원 나섰다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코로나19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생계곤란 위기가구와 기초생활수급자 등을 지원하기 위해 경제위기 대응에 나섰다. 1일 창녕군에 따르면 저소득층 한시생활지원사업 추진과 함께 긴급복지지원사업도 7월 말까지 기준을 확대 운영한다. 저소득층 한시생..

밀양시의회, 월정수당 30% 성금 기부
밀양/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시의회는 30일 의원들의 월정수당 30%를 모은 800만원을 밀양시에 코로나19 극복 성금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밀양시의회는 전국 지방의회, 지방자치단체장 등 사회지도층 인사들의 기부행렬에 동참해 시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

창녕군, 코로나19 추가 확진 없어…사회적거리두기 동참촉구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한정우 경남 창녕군수는 28일 “코로나19 확진환자가 지난 7일 이후 현재까지 추가로 발생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한정우 군수는 “개학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집단시설의 감염을 확실히 줄여 나가야 할 중요한 시기”라며 “계속적으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

허홍 밀양시의원, 시내버스 단일요금제·무료 환승체계 도입 촉구
밀양/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허홍 경남 밀양시의회 의원이 지난 27일 임시회에서 시내버스 단일요금제 및 무료 환승체계 도입을 촉구했다. 허홍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대중교통은 모든 시민의 발이 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대중교통의 육성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서는 모..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