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79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국민건강보험공단, 상반기 신규 직원 458명 채용...원서 접수 중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상반기 신규 직원 458명을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458명(행정직 225명, 요양직 210명, 전산직 14명, 기술직 9명)으로 이 중 일반은 393명, 사회형평적 채용..
셀트리온, 코로나19 항체 치료제 개발 2단계 돌입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셀트리온은 전 세계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항체 치료제 개발 1단계를 완료한 데 이어 2단계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셀트리온그룹 서정진 회장은 지난달 23일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제약바이오협회, 이사장단회의 개최...10개 위원회 위원장 선임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이사장단회의를 개최하고 10개 위원회의 위원장을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현재 이관순 이사장은 당연직으로 기획정책위원장에 선임됐다. 권기범 동국제약 부회장은 바이오의약품위원장, 백승열 대원제약 부회장은 홍보위원장, 이정희 유한양행 대표는..
유한양행, '유한 비타민C·D정' 출시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유한양행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유한 비타민C 1000mg’에 이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유한 비타민C·D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타민C와 비타민D의 더블효과를 볼 수 있는 ‘비타민C·D정’은 1정당 비타민C 500mg과 비타민D 500..

[국민연금 기획-700조를 움직이는 사람들]③2222만명 가입자 관리하는 김용국 연금이사...취약계층 발굴도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국민연금공단에서 가장 핵심 본부는 두 곳이다. 첫 번째는 국민들로부터 받은 700조원이 넘는 기금을 운영해 부풀리는 기금운용본부와 두 번째는 운영한 기금을 국민들에게 제때, 사회적 보장을 누릴 수 있는 정도로 금액을 결정해 혜택을 주는 연금이사 상임 소관부서..
[국민연금 기획-700조를 움직이는 사람들]연금개혁 논의돼야...공단 역할론은?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국민연금공단의 연금이사실은 사실상 집행기관으로서 보건복지부의 연금 정책에 따라 가입자들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는 곳이다. 지원부서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고민은 연금고갈을 늦추기 위한 연금 개혁 문제다. 재원이 있어야 연금을 지원할 수 있는데 재원 마련을 위한..

[明약이야기]'한국인의 대표 두통약', 삼진제약의 '게보린'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광고 문구로 익숙한 삼진제약의 게보린은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았다. 40여년간 게보린의 생산량은 총 37억정으로, 이를 10정 포장제품 케이스크기(11.8㎝)로 환산하면 지구 한 바퀴(4만여㎞)둘레다. 1977년 삼진제약은 시판하던..
국민연금공단, 코로나19로 보험료 납부 예외 적용 확대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국민연금공단은 코로나19로 인한 전례없는 경제위기 상황임을 고려해 가입자들의 국민연금보험료 부담 완화를 위한 조치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동안 사업중단·휴직 등 소득이 없는 경우에만 납부예외가 가능했으나 소득이 감소한 경우에도 3월부터 6월까지 최대..
SK바이오사이언스, 차세대 폐렴구균백신 임상2상 美FDA 신청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SK바이오사이언스는 사노피 파스퇴르와 공동으로 개발 중인 차세대 폐렴구균백신의 미국 내 임상1상을 마무리하고 2상에 돌입하기 위한 IND(임상시험계획)를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국)에 신청했다고 30일 밝혔다. SK바이오사이언스의 모기업인 SK케미칼은 지난..

서정진 회장, 셀트리온 합병 '승부수'로 시총 3위 진입 노린다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한국 바이오산업의 ‘선두주자’로 불리는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이 셀트리온 3형제의 합병안이라는 승부수를 던졌다. 셀트리온 3형제는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등 3사로 이들의 시가총액을 모두 합하면 코스피 시장에서 3위 수준에 해당하는 약 3..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