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2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전북은행, 코로나19 지원 '군산사랑 선불카드' 발급 업무 협약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전북은행이 8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산시 시민 대상으로 군산사랑 선불카드 지급을 위해 군산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선불카드 발급은 전북에서 처음으로 시행되는 보편적 복지제도의 시작이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주민등록상..

"정부지원 대출 가능하니 입금하세요" 금융지원 가장 보이스피싱 '주의'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금융감독원이 최근 소상공인 대상 금융지원 등을 가장한 보이스피싱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주의보를 발령했다. 저금리의 정부지원 대출이 가능하다고 피해자에게 전화나 문자로 접근해 금전을 요구하면 모두 보이스피싱이니 주의해야한다는 설명이다. 금감원은..

우리은행, 현대카드 제휴 최고 연 5.7% 정기적금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5.7%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인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적금의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납입 한도는 최대 50만 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김태오 DGB 회장, '연임' 성공한 김지완 BNK 회장 노선 밟을까?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외부 출신으로 조직 안정을 이끌어낸 김태오 DGB금융지주 회장이 비슷한 상황이었던 김지완 BNK금융지주 회장처럼 연임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태오 회장은 지난 2018년 취임해 전임 경영진의 비위 등으로 흔들렸던 조직을 안정시켰다. DG..

'코로나19극복·조직안정' 과제 권광석 우리은행장, 위기 관리 첫 행보는?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취임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관련 지원현황을 매일같이 챙기면서 위기 대응에 주력하고 있다. 취임 직후 시중은행에서 피해 소상공인 대상 초저금리 대출을 실시하기 전에 영업점의 인력 부족을 대비해 대출 영업에 익숙한 본부..

DGB대구은행, 제조기업 대상 1000억원 규모 특별지원 실시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DGB대구은행은 제조업을 영위중인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을 위해 1000억원 규모의 포용금융 특별지원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지원은 DGB대구은행 기업여신 비중이 50% 이상인 기업(이하 ‘주거래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업체당 최고..

우리은행 '우리 소재·부품·장비기업 지원대출' 출시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우리은행은 일본 수출규제에 이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재·부품·장비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대출상품 ‘우리 소재·부품·장비기업 지원대출’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리 소재·부품·장비기업 지원대출’은 정부의 ‘소재·부품·장비산업 특별조치법’ 시행..

NH농협은행, 다문화어린이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전달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농촌지역 다문화어린이들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KF94 마스크 3천매를 경기 하남시에 소재한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역사회 내 아동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단체로 전국..

금감원, 인공지능·빅데이터 활용으로 금융감독 '디지털화'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금융감독원이 섭테크(Supervision+Technology·감독기술) 혁신을 통해 금융감독 디지털 전환을 추진한다. 이미 구축된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적극 활용하고 향후 민원상담 시스템 등에도 빅데이터 활용기반을 구축해 시스템 고도화를 추진하겠..
시중은행 초저금리 대출, 3일간 1260억원 공급…농협銀이 500억원으로 최대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시중은행 초저금리 이차보전 대출이 시작 3일만에 총 1260억원 규모가 집행됐다. 이중 농협은행이 총 500억원 규모의 대출을 집행해 가장 빨리 자금을 공급했다. 7일 금융권에 따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