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AI 매출액 증가율 73% ↑"…2019 DNA 혁신기업 실태조사 결과 발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지난 2018년 AI(인공지능) 분야 매출액 증가율이 2017년 대비 약 73%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국내 ICT 중소기업 매출액 증가율이 약 16.5%인 것에 비교해 월등히 높은 수준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은 2019년 DNA(데이..

컴투스, 신작 스토리텔링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픽' 개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컴투스는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중심의 콘텐츠 플랫폼으로, ‘킹덤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작품을 포함해 추리·스릴러 등 다양한..

KT-과기정통부-NIA, 포스트코로나 AI 챌린지 공모전 개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KT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NIA)과 손잡고 대한민국 국민의 안전에 기여하기 위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감염병 대응 공모전 ‘포스트코로나 AI 챌린지’를 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스트코로나 AI 챌린지는 AI를 통해 감염병 확산 방..
KT스카이라이프, 'EBS 라이브특강' 방송 송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된 학생들을 위한 ‘EBS 라이브특강 존’을 6일 신설했다고 밝혔다. 스카이라이프의 ‘EBS라이브특강 존’은 총 9개 채널로 구성됐으며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의 특강 수업을 220번대로 편성했다. 전국의 초중고 학생..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93%, 유튜브 시청"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나스미디어는 국내 PC/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주요 서비스 이용 행태 및 광고 수용 행태를 분석한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NPR, Netizen Profile Research)’를 6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동영상 시청 시 유튜브를 이용..

카카오모빌리티, 끊김 없이 터널에서 길 안내해준다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가 LTE 신호 기반의 실내 측위 기술 ‘FIN’을 카카오내비에 적용, 강남순환로 3개 터널 내에서 ‘카카오내비 FIN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범서비스로 GPS가 닿지 않는 터널에서도 끊김 없고 정확한 길안내를 받을 수..

KT, 유튜브 라이브 결혼식 진행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KT는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취소했던 예비부부를 위해 유튜브 라이브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KT는 신랑과 신부가 양가 친척·지인들과 축하 메시지를 실시간 영상으로 주고받을 수 있도록 양방향 다원 생중계 시스템 등을 지원했다. 향후..
네이버, 스마트주문 결제수수료 전액 지원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네이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 상공인들을 위해 오는 6일부터 12월까지 9개월 간 스마트주문 결제 수수료를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또 , 네이버는 4월 한 달 간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이버는 스마트주문 첫..

KT, 태국에 240억원 규모 IPTV 서비스 수출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KT는 태국 자스민 그룹의 IPTV 사업자인 3BB TV와 태국 내 IPTV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240억원 규모의 ‘IPTV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KT는 3BB TV가 태국에 IPTV 서비스를 올해 하반기에 상용화 할 수 있도록 △..

LG유플러스, 5G B2B 사업 본격화…GS EPS와 5G 스마트발전소 만든다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LG유플러스가 5G B2B 사업을 본격화한다. LG유플러스는 발전회사 GS EPS와 ‘5G 기반 스마트발전소 솔루션 도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발전소는 5G를 기반으로 원격 운영·설비 진단·물류 자동화 등 발전소 시설의..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