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08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유승민 찾는 국민의힘 수도권 후보들…중도보수 표심 공략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유승민 전 의원이 국민의힘 수도권 후보들의 4·10 총선 선거운동에 구원투수로 뛰고 있다. 서울·경기·충청 지역구 후보들이 먼저 유 전 의원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어서다. 유 전 의원은 2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길음역을 찾아 이종철 국민의힘 성북갑 후보 지원..

차지호 후보 “이번 총선은 정권교체 시작을 알리는 정권심판”
아시아투데이 김장중 기자 = "오산 시민의 자부심이 되겠다." 차지호 더불어민주당 차지호 오산시 후보가 지난 28일 오색시장 앞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공식 선거 운동을 시작했다. 안민석 국회의원과 곽상욱 전 오산시장, 조재훈 전 도의원 등이 참석해 차 후보에 힘을 보탰다. 지지 연..

與이수정, 대파 한뿌리 발언 사과 "잠시 이성 잃어"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10 총선에서 경기 수원정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수정 후보가 29일 '대파 한뿌리 가격' 발언으로 논란을 빚은 것에 대해 고개 숙였다. 이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민생을 모른다는 저들의 지적이 부당하다는 생각에 잠시 이성을 잃고 실수의 말을 했던 것을..

임현택 의협회장 당선인 "환자 상대로 정치인 낙선운동 할 것"
아시아투데이 박주연 기자 =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장 당선인이 29일 "(정부가 제안한) 조건 없는 대화 참여에 대해 논평할 일고의 가치도 없다"고 밝혔다. 임 당선인은 이날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당선 이후 처음으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히며 의료공백 사태의 책임은 정부에 있다고..

경실련 "위성정당이 대의제 민주주의 훼손"…헌법소원 제기
아시아투데이 임상혁 기자 = 시민단체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경실련)이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거대 양당의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와 더불어민주연합의 정당 등록을 승인한 것은 위헌이라며 헌법소원을 제기했다. 29일 법조계에 따르면 경실련은 이날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

[포토] 박형수 의성청송영덕울진 후보 총선 출정식
아시아투데이 권병권 기자 = 지난 28일 박형수 의성청송영덕울진 국민의힘 후보 선거사무소 출정식이 빗속에도 주민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박형수 후보는 먼저 갑작스런 선거구 변경으로 겪은 어려움과 지역구 선택 과정에서 느꼈던 소회를 밝혔다./권병건 기자

與 "사전투표·본투표 무조건 하시라"…한동훈 "수개표 도입됐다" 우려 불식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중앙선거대책위원장이 공식 선거운동 이튿날인 28일도 "사전투표든 본투표든 상관 없으니 꼭 투표를 해달라"고 유권자에 호소했다. 4·10 총선 사전투표는 4월 5~6일, 본투표는 4월 19일 진행된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

與한정민 "'성수' 공영운 선생, 후보직 내려놓으시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4·10 총선 경기 화성을에 출마하는 한정민 국민의힘 후보가 내부정보를 이용해 부동산 투기를 하고 아들에게 10억원대 건물을 편법 증여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공영운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사퇴를 요구했다. 국민의힘 스피커들도 민주당 후보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에 집..

나태근 후보 "서울 편입만이 구리 확실하게 바꾼다"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나태근 국민의힘 구리 후보는 지난 28일 오전 7시 구리역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이명우 총괄 선대위원장, 박영순 선임 공동선대위원장, 송재욱 전 예비후보, 전지현 전 예비후보, 백현종 경기도의원이 연단에 올라 나태..

김구영 개혁신당 후보 출정식 "이번에는 50년 구리사람"
아시아투데이 구성서 기자 = 김구영 개혁신당 후보가 총선선거운동 첫날인 28일 구리시 신도시인 갈매동 갈매역앞에서 중앙당 이주영, 천하람 비례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봄비를 맞으며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출정식 장소 결정 배경에는 GTX-B 정차 등 갈매에 산적한 현안·과제들을 직접 나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