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44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정 총리 "강도높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할 수밖에 없는 상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는 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관련, “앞으로 일정 기간 강도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속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정 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19 대응을..

여, 제주·강원·서울 유세전…이낙연 "일하는 사람 필요"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공식 선거운동 둘째날인 3일 제주와 강원, 서울에서 유세전을 펼쳤다. 이인영 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제주4·3평화공원 추념광장에서 열린 72주년 제주4·3희생자 추념식에 참석한 뒤 제주갑 송재호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민주당의 비례정당인 더불어시민당..

김종인 "정부 실업주도 몰락 가져와"…유승민, 경기북부 지원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4·15 총선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3일 미래통합당은 수도권 열세 지역에서 지지를 호소했다. 김종인 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은 이날 인천에서 선거대책위원회 회의를 주재한 후 인천의 6개 지역구를 돌며 후보와 만나고 유세를 지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문 대통령, 베트남 총리와 통화 "아세안과 한·중·일 힘모으면 코로나 극복"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3일 응우옌 쑤언 푹 베트남 총리와 전화 통화를 갖고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과 한·중·일 3국이 다시 함께 힘을 모은다면 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후 4시부터 20분간 푹..

일꾼론 vs 심판론…공식선거전 첫날, 여야 수도권 화력집중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4·15 총선의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일 여야는 최대 승부처인 수도권에 화력을 집중하며 13일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인파를 모으는 떠들썩한 선거운동은 어렵지만, 여야는 유권자와..

공군 조종사 16명 비상대기실에서 3차례 '음주' 적발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공군 비행단에서 근무하는 전투기 조종사 16명이 조종사 비상대기실에서 술을 마신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공군은 2일 ‘조종사 비상대기실 음주’ 관련 입장자료를 내고 “2월 11일 사건을 접수한 부대는 자체 감찰조사 및 징계조사를 실시했으며, 조사결과 지난..

청와대 "코로나 공조 위해 아세안+한·중·일 특별화상정상회의 추진중"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청와대는 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국제적 공조 강화를 위해 ‘아세안+3(한·중·일) 특별화상정상회의’를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윤재관 청와대 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이에 대해 “관련국과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다”고 말..

정세균 총리,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시사 "언제까지 유지해아 할지 고민"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는 2일 정부가 오는 5일까지 예정했던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와 관련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는 감염을 다시 확산시킬 위험이 있다”고 밝혔다. 정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당분간 등교 개학이 어..

[뉴스추적]경제수장 홍남기, 나랏빚 걱정 태산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책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발표하기 하루 전인 지난달 29일 저녁, 서울 삼청동 총리 공관에서는 2시간 넘게 거친 논쟁이 이어졌다. 긴급재난지원금의 지급 범위와 액수를 확정하기 위해 고위 당·정·청 협의..

문재인 대통령 "국가직 공무원 첫 출근 한 모든 소방관 축하"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1일 “국가직 공무원으로 첫 출근을 한 모든 소방관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문 대통령은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코로나19 상황 때문에 기념식도 못했을 것이다. 대신 마음으로나마 함께 축하하고 싶다”며 이 같..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