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33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조폭 동원 의혹, 中 마스크 등 구입 노력 당시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사람이 다급해지면 무슨 일이라도 한다. 악마에게 영혼을 판다는 얘기는 괜히 있는 게 아니다. 국가는 더 말할 필요조차 없다. 국가의 생존 문제가 달려 있거나 하는 정말 다급한 경우에는 못할 일이 없다고 해도 좋다. 실제로도 중국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식량대란 조짐, 중국 생필품 가격 급등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쌀과 국수는 중국인들의 주식에 해당한다. 여기에 돼지고기까지 더하면 완전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다. 풍족하게 쌓아놓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입할 수만 있다면 재벌이 부럽지 않다. 그러나 만약 값이 폭등하거나 구입하기가 쉽지 않게 되면 골치가..

탕웨이 대략 난감, 모델 됐던 루이싱커피 회계부정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의 스타 탕웨이(湯唯·41)는 인성이 나름 괜찮다. 학창 시절 은사를 잘 챙긴다거나 솔로 시절 지저분한 스캔들도 별로 없었던 사실을 보면 확실히 그렇다고 단언해도 틀리지 않는다. 품절녀가 된 지금도 그녀를 잊지 못해 하는 진정한 의미의 열성 남성..

초토화된 중 관광업, 7000만명이 수입 0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의 관광 산업은 21세기 들어 폭발하면서 이른바 뜨는 산업으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았다. 이로 인해 종사자들은 그 어떤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보다 많은 혜택을 누렸다고 할 수 있었다. 자유로운 것이 특징인 일도 그렇거니와 많은 수입을 올리는 현실을..

폭풍 노화 판빙빙 얼굴도 퉁퉁, 마음고생 심한 듯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여성의 나이 30대 후반이나 40대 초반이면 적은 나이가 아니다. 노화가 시작될 시기라고 해도 크게 틀리지 않는다. 이런 슬픈 현실은 얼굴에서 유독 잘 나타난다. 하지만 연예인들은 다르다. 이 정도 나이 때면 마지막 전성기의 불꽃을 태울 때인 만큼..

송혜교는 중화권 연예인 넘는 최고 인기 스타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송혜교는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 팬들로부터 차오메이(喬妹·교 언니)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인기가 간단치 않다는 얘기가 된다. 실제로도 그렇다고 해야 할 것 같다. 웬만한 중화권 스타들의 인기가 우습다고 해도 크게 틀리지 않는다. 증거들도 많다. 무엇..

중국의 코로나19 통계 불신 이유 있어, 무려 세가지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요원의 불길처럼 번지는 중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통계에 대한 불신에 상당히 타당한 이유가 존재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그것도 최소한 세 가지 정도는 된다고 중국 내외의 전문가들이나 언론은 주장하고 있다. 따라서 중국으로..

사상 유례없는 취업 절벽, 중 대졸자들 황당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의 올해 대학 졸업생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창궐 여파에 따른 경기 침체로 근래 보기 드문 취업난에 내몰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자칫 잘못 하면 금세기 최악의 사상 유례없는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도 커 보인다. 이 경우 청년 실..

송혜교 닮은 류타오, 재벌 남편 둔 간웨이는 빚쟁이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세상에 돈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해도 좋다. 여성이라고 다를 까닭이 없다. 돈 많은 남성을 만나는 것을 능력으로 생각한다. 미모와 재주를 겸비한 연예계 스타들은 더 말할 나위가 없다. 중국 역시 크게 다르지 않다. 아니 더하다. 가난뱅이와 결..

부채 급증 폭풍, 중 금융권 덮칠 가능성 고조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창궐에 따른 만만치 않은 후폭풍으로 이른바 민스키 모멘트(자산가치 폭락과 부채 급증으로 금융 시스템이 마비되는 시점)가 중국에 도래할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만약 우려가 진짜 현실로 나타난다면 중국은 지난 2..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