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리뉴얼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리뉴얼

기사승인 2019. 08. 17.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자료 이미지]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참존이 즉각적으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리뉴얼한 ‘패밀리 선 플루이드’가 인기다.

기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200ml의 대용량 선 제품으로 얼굴과 바디에 쉽게 바를 수 있도록 묽은 텍스처로 개발됐으나 내용물이 한번에 많은 양이 분출될 수 있다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즉각적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로써 원터치 캡으로 변경돼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의 안심 선크림이다. 천연 수련화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티트리오일,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야외활동 외에도 스마트폰이나 모니터 등을 많이 들여다보는 청소년·학생·직장인 등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해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마쳤다.

참존 마케팅팀은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빠르게 리뉴얼 출시하게 됐.”며 “앞으로 더욱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