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명아임레디’, 세번째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출제…정답은 ‘상조서비스’

‘대명아임레디’, 세번째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출제…정답은 ‘상조서비스’

기사승인 2019. 09. 19. 16: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 문제. /케이웨이브
1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 세 번째 '대명아임레디'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된다.

이날 오후 4시에 출제된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세 번째 문제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서비스중 하나로, 전화 한 통화로 전문장례지도사가 2시간 이내에 현장에 도착하며, 전문지도사의 세심한 관리와, ONE STOP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답 : ○○○○○'에서 문장 속 공란을 맞히는 것이다.

정답은 '상조서비스'다.

한편 대명아임레디는 특별함, 안전함, 신뢰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살면서 한 번은 꼭 발생하는, 목돈이 필요한 서비스 이용을 대비해주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