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상 수상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 동상 수상

기사승인 2019. 10. 21. 14: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시디즈 ‘기댈게 캠페인’ 이미지./제공=시디즈
시디즈는 21일 월간 윤종신과 함께 선보였던 ‘기댈게 캠페인’으로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이하 IBA)’에서 올해의 홍보 캠페인-브랜드 평판 관리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IBA는 미국의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s)사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권위 있는 국제대회로 이른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린다.

시디즈의 ‘기댈게 캠페인’은 일상 속 의자의 가치를 알리고 위로와 격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시디즈는 편안하게 받쳐주는 의자에 빗대어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노래한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시디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소통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