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브자리, 매장 내 체험 콘텐츠 강화
2019. 11. 13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4.8℃

도쿄 15.1℃

베이징 6℃

자카르타 33℃

이브자리, 매장 내 체험 콘텐츠 강화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9. 10. 23. 11: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이브자리 수면환경 컨설팅 이미지./제공=이브자리
이브자리는 23일 매장 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2014년 업계 최초 기업 내 수면환경 전문가 슬립 코디네이터(Sleep coordinator)와 필로우 피터(Pillow Fitter) 자격 제도를 도입했다. 전국 매장내 전문 교육 이수·자격 인증을 받은 수면 컨설턴트를 배치해 체험형 공간으로서 변화를 시도했다. 슬립 코디네이터는 고객 유형별 상담, 전문 측정 컨설팅 교육 및 베개·이불속통·타퍼 관련 전문 교육을 이수했다. 고객이 작성한 설문지를 분석해 개선점을 파악하고 개인의 수면 타입, 체형·수면 습관 등에 따라 제품을 제안하고 전문적인 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필로우 피터 역시 수면 컨설팅 전문가로 베개에 관한 전문 지식을 통해 올바른 베개 선택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이브자리 매장에서는 다양한 라인업의 깔고, 베고, 덮는 구성의 기능성 제품들을 체험 가능하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침구 제품은 직접 만져보고 덮어보며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이브자리는 선제적으로 자사만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체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왔다”며 “최근 침구 인테리어 업계서 이러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하는 움직임에 따라 이브자리 역시 체험형 매장을 앞으로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