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 25.6℃
도쿄 18.2℃
베이징 16.6℃
자카르타 26.8℃
가 (더 작게)
가 (작게)
가 (기본)
가 (크게)
가 (더 크게)
‘뻔한 건 가라~ 난 펀(fun)한 것만 끌린다’
제품 선택에 있어서 재미와 즐거움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펀슈머를 잡아야 성공한다?
각 기업들은 펀슈머를 잡기 위해 ‘가잼비’ 상품을 출시하거나 마케팅 전략을 펼칩니다
펀슈머를 저격한 눈도 입고 귀도 즐거워지는 제품과 이벤트! 어떤 게 있을까요?
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악관 “마이크론 첨단메모리 제조, 미국으로”...삼성·..
‘평균의 함정’에 빠진 정부…유통업계, 부담감 이어질 듯
이재명·조국, 오늘 비공개 만찬 회동… 향후 정국 논의
“SK온 상장 반드시 성공”…IPO 자신감 드러낸 최재원
T커머스업계 맞수 패션사업 강화…SK·KT “S/S 시장..
APEC 개최 제주-경주 2파전…지역특색에 향방 갈린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스타디움 티저 공개 “10년 뒤..
한국축구, 파리 올림픽 못 나간다…신태용 인도네시아에 패..
석탄 산업 발자취, 전시로 돌아본다
어린이날 연휴에 미술관·고궁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