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원F&B, ‘양반김’ 뉴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로 리뉴얼

동원F&B, ‘양반김’ 뉴트로 감성 담은 패키지로 리뉴얼

기사승인 2019. 12. 05. 09: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동원 양반김
동원 양반김이 1986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해 뉴트로 감성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인다.
동원F&B는 34년 전통의 ‘양반김’을 1986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한 뉴트로 감성의 제품 패키지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양반김은 1986년 출시 이후 20여년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조미김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패키지는 출시 당시 패키지에 사용했던 붓글씨 활자체와 전통 한국식 격자무늬를 다시 활용했으며, 김으로 흰밥을 감싼 연출 사진도 당시와 동일한 구도로 삽입했다. 패키지 색상은 참기름김은 주황색, 들기름김은 연두색으로 만들어 구분이 쉽도록 했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9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인 김유정과 뉴트로 감성이 만난 ‘양반김’ 신규 CF를 선보였다. 이번 CF에는 1989년 양반김 CF에 삽입돼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CM송이 다시 등장해 당시의 아날로그 감성이 온전히 담아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