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서 B2B 사업자 대상 한우·한돈 기획전

CJ프레시웨이, 미트솔루션서 B2B 사업자 대상 한우·한돈 기획전

기사승인 2019. 12. 05.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프레시웨이 자료사진] 목요한우직판장 기획전 이미지
CJ프레시웨이는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에서 연말을 맞아 B2B 사업자를 위한 한우·한돈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목요 한우 직판장’ 기획전에서는 당일 도축한 60개월 미만의 암소 한우 세 마리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한차례 진행되는 ‘목요 한우 직판장’에서는 양식 레스토랑과 구이 전문 식당 등에서 선호도가 높은 안심·등심·채끝 부위부터 제비추리·치마살 등의 특수 부위까지 총 14가지 품목을 시중가 대비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최근 미트솔루션에 입점된 도드람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야흑심’의 기획전도 오는 8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획전에선 도드람의 품질 상위 2% 품종인 요크셔·버크셔·듀록 품종만을 선별한 ‘도야흑심’ 6개 품목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앞치마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한우 등심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심쿵! 등심 가격이 쿵’ 기획전으로 영진엠앤에프·과연미트·부경양돈 등 우수 입점업체의 1++ 등급의 등심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송년회 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입점업체와 협력으로 고품질의 한우와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미트솔루션이 사업자 고객에게 필수적인 축육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