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출시 1주일 만에 2만개 판매 돌파

뚜레쥬르, ‘겨울왕국2’ 케이크 출시 1주일 만에 2만개 판매 돌파

기사승인 2019. 12. 05. 09: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푸드빌] 겨울왕국 2 케이크 1주 만에 2만 개 판매 돌파
뚜레쥬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가 출시 1주일 만에 2만개 이상 판매됐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겨울왕국2’ 케이크가 출시 1주일 만에 2만개 이상 판매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겨울왕국2’ 케이크는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국 1300여개 뚜레쥬르 매장에 구매 및 예약 문의가 쇄도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빚었다. 11월 말 출시한 ‘겨울왕국2’ 케이크는 역대 출시 케이크 중 최단기간인 1주일 만에 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케이크로 꼽히는 ‘초코골드레이어’의 기록을 1주일 이상 앞선 속도다. ‘겨울왕국 2’ 케이크는 뚜레쥬르 전체 케이크 판매 1위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CJ푸드빌관계자는 “영화 ‘겨울왕국 2’가 개봉 11일 만에 누적 관객 수 800만을 돌파(영화입장권 통합 전산망 KOBIS 집계 기준) 하는 등 흥행 질주를 이어 가면서 영화의 여운을 케이크와 함께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전후 예약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뚜레쥬르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성 등의 장식을 더한 퀄리티 높은 비주얼은 영화에 이어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와 잘 어울리는 색감과 맛으로 케이크의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화려한 패키지는 케이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