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2020. 01. 22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7.4℃

도쿄 5.6℃

베이징 5.5℃

자카르타 29.2℃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2019. 12. 08.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나만의 현대 차(茶) 방향제 만들기 블렌딩 체험존‘/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가 연말 맞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시,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세이프티(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茶)’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茶)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현대 차(茶)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 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