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년 연속 선정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7년 연속 선정

기사승인 2019. 12. 09. 11: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귀뚜라미보일러, 7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이미지1
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는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조사 대상은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종합해 산출한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이번 평가에서 1000점 만점에 836.6점을 받아 지난해 77위(824.5점)보다 10단계 상승한 67위를 기록했다. 귀뚜라미는 ‘저녹스 보일러’로 친환경 보일러 확대에 앞장 서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저녹스 보일러는 일반 보일러의 질소산화물 배출 농도를 기존의 8분의 1 수준으로 낮춘 친환경 보일러다.

귀뚜라미보일러는 2013년 98위로 처음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된 후 2014년 82위, 2015년 80위, 2016년 79위, 2017년 79위, 2018년 77위, 2019년 67위로 순위가 상승해왔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친환경 고효율 보일러 개발에 전념해 온 결과라 생각한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와 저녹스 1등급 일반보일러 등 친환경 보일러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하여 사각지대 없는 100% 친환경 보일러 시대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