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론칭…밀레니얼과 소통 나서
2020. 01. 28 (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0.6℃

도쿄 2.9℃

베이징 0℃

자카르타 28.6℃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 론칭…밀레니얼과 소통 나서

김지수 기자 | 기사승인 2019. 12. 09. 14: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히릿 웹사이트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와 눈높이를 맞춤으로써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히릿’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채널 이름 ‘히릿’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의 의미로 쓰인다.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히릿은 웹페이지 외에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다양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타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히릿의 소주제로는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월간재능」△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뜻밖개이득」등이 있다. 특히「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코너로, ‘히릿’의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은 히릿의 론칭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