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은행, PWM센터 성과 평가…고객 배점 80%로 대폭 확대
2020. 01. 18 (토)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1.2℃

도쿄 1.9℃

베이징 -7.7℃

자카르타 27.4℃

신한은행, PWM센터 성과 평가…고객 배점 80%로 대폭 확대

정단비 기자 | 기사승인 2019. 12. 10. 08: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한은행이 성과 평가 기준에서 고객 배점을 대폭 확대한다.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전국 28개 PWM센터 성과 평가 항목에서 고객 관련 배점을 80%로 늘리기로 했다. 이는 내년 1월부터 도입된다.

기존에는 고객 배점 항목이 24%였지만 지난 7월 60%로 올렸던바 있다. 이어 이번에 20%를 더 상향 조정키로 한 것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7월부터 고객 배점을 높여 6개월 가량 운영해 본 결과 성과가 좋게 나와 내년부터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며 “고객 자산, 고객 수익률 등 고객 관련된 항목들에 대한 배점을 높이고 평가 방식을 좀더 단순화 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