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버얼리 갤러리아몰 입점…韓 티웨어 시장 공략

버얼리 갤러리아몰 입점…韓 티웨어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20. 01. 06. 12: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_덴비코리아] 버얼리 갤러리아몰 공식 론칭
버얼리/사진=덴비코리아
영국 티웨어 버얼리가 갤러리아몰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버얼리는 165년 된 티웨어 브랜드로 전통적인 영국식 수공예 기법을 고수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갤러리아몰에 입점하는 제품은 버얼리 시그니처 라인인 블루 칼리코, 블루 펠리시티, 블루 아시아틱 페잔트, 그레이 아시아틱 페잔트, 핑크 아시아틱 페잔트 라인이다.

갤러리아몰 입점 기념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몰 단독으로 버얼리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세트 제품은 20% 할인해준다.

버얼리 관계자는 “헤븐온탑·아크앤북 등 일부 매장에 한해 판매되던 버얼리가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영국의 명품 티웨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갤러리아몰에 공식 입점하게 됐다”며 “2020년에는 유통채널 확대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티웨어 저변 확대 및 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