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스코건설, 더샵 리뉴얼 단행…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적용

포스코건설, 더샵 리뉴얼 단행…올해 신규분양 단지부터 적용

기사승인 2020. 01. 13. 14: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고] 더샵 BI 기본형(B)
포스코건설 리뉴얼 브랜드. /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더샵’ 출시 후 두 번째이자 11년 만 리뉴얼을 단행했다.

13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10년을 맞는 2020년 주거의 지향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나가겠다는 포스코건설의 의지를 반영했다.

‘Advance in Core(핵심에서 앞서가는)’를 콘셉트로 신뢰할 수 있는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을 더샵의 4대 지향가치로 삼았다.

더샵의 심벌(#)은 영어 대문자와 소문자로 혼용했던 로고(The Sharp)는 모두 대문자(THE SHARP)로 변경했다.

색상은 기존 블루 바이올렛(Blue Violet)에서, 프러시안 블루(Prussian Blue)로 바꿨다.

새롭게 단장한 더샵은 올해 포스코건설의 신규분양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100년 브랜드로 영속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품질의 더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