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FCA코리아, 6만㎞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MVP 교환 프로그램 실시

FCA코리아, 6만㎞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MVP 교환 프로그램 실시

기사승인 2020. 02. 21. 09:5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프로그램 포스터/제공=FCA코리아
- FCA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6만㎞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 및 ‘MVP(Mopar® Vehicle Protection)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6만㎞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은 6만㎞ 이상 주행한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에 포함된 항목은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로터(디스크)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와이퍼 블레이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수 △미션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액슬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차량 점검 등 총 13종의 소모성 부품 및 서비스이다. 단 해당 프로모션은 계절별 캠페인 등 기타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아울러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은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으로 주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VP 프로그램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2회에서 3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한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라이트와 MVP 플러스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4가지 부품(고급 합성유·엔진오일 필터·프리미엄 해피 캐빈 필터·에어클리너 필터)을 MVP 라이트는 소비자 가격의 10% 할인가에 구매, 2회 교환할 수 있다. MVP 플러스는 20% 할인가에 구매, 3회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MVP 플러스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Jeep)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량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장거리 운행 차량에 대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과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하니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도 함께 받아보고 가시길 바란다”며 “FCA코리아는 두 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020년에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와 전국 17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