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면역력 강화 관심에 ‘한뿌리 흑삼’ 매출 2배 껑충

CJ제일제당, 면역력 강화 관심에 ‘한뿌리 흑삼’ 매출 2배 껑충

기사승인 2020. 02. 23.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뿌리_흑삼정골드클래스_이미지
한뿌리 흑삼정 골드클래스
CJ제일제당은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최근 4주간(1월28일~2월21일) ‘한뿌리 흑삼’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1%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건강식품 카테고리는 선물세트 시즌인 명절 직전이 성수기인데, 올해는 설 연휴가 지난 직후에도 흑삼의 판매량이 증가했다.

‘한뿌리’ 제품 중 흑삼을 주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한뿌리흑삼정 골드클래스’ ‘한뿌리흑삼정 로얄블랙 엑스’ ‘한뿌리 흑삼지천보 진’ 등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흑삼은 인삼을 아홉 번 찌고 말려 면역력 증진에 유효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원료다.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온라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CJ더마켓에서 ‘면역력 증진을 위해 태어난 한뿌리 사총사’를 테마로 ‘한뿌리 흑삼정’ ‘한뿌리 홍삼정’ 등의 제품을 최대 61% 할인하고, 특정 제품 구매시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주재한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담당 과장은 “최근 면역력 증진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다”면서 “한국 전통 소재를 사용한 ‘한뿌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