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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10년 연속 IPTV·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SK브로드밴드 10년 연속 IPTV·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

기사승인 2020. 03. 30.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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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tv 홈스쿨링 특별관 확대 운영1(200312)
SK브로드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0년 연속 IPTV 부문과 초고속인터넷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런 성과에 대해 SK브로드밴드 측은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이 말하지 않는 부분까지 먼저 찾아 해결하는 등 차별적 가치를 만들고자 혁신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미디어 이용률이 가장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대학생 그룹’과 키즈 콘텐츠를 소비하는 ‘키즈부모 그룹’, 디테일한 개선 포인트 발굴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 그룹’ 등으로 구성한 고객자문단은 새로운 서비스 출시 전 사전체험, 과제수행, FGI(Focus Group Interview), 설문조사 등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회사에 전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B tv를 통해 고객 세그먼트 분류에 따른 맞춤형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함으로써 고객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경제적 가치 외에 사회적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개학이 연기되고 있는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SK브로드밴드는 ‘B tv 홈스쿨링 특별관’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재택근무 환경을 지원하고자 별도 장비 없이 댁내 PC만으로도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Cloud Contact Center)’를 무료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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