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슈피겐코리아,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슈피겐코리아,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실시

기사승인 2020. 05. 26. 15: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슈피겐코리아]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제공=슈피겐코리아
스마트폰 액세서리업체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5일 오후10시부터 서울시 강남구 슈피겐홀에서 ‘슈피겐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있다고 보고,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한 뒤 대부분의 제품이 네이버쇼핑 상위권에 오른 성과를 바탕으로 네이버와의 협력을 기획하게 됐다”며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콘텐츠의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하고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이번 방송에서 터프아머의 전 기종과 무소음 휴대용 선풍기 A902, 테프론 원단으로 제작한 자동 우산 H100 2세대를 소개했다. 또한 생방송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과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여기에 슈피겐 진로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할인 판매했다.

이 밖에 회사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을 살려 방송 중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채팅 참여 시 N페이 자동 지급,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1인당 최대 30만원의 N페이 포인트를 제공했다. 에어팟 프로와 구글 홈 미니 등의 경품도 증정했다.

슈피겐코리아 관계자는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하고자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같은 새로운 시도에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