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넷플릭스에 접속할수없습니다’ 접속 오류 발생에 사과한 넷플릭스 “일부 회원, 이용에 어려움 겪어”

‘넷플릭스에 접속할수없습니다’ 접속 오류 발생에 사과한 넷플릭스 “일부 회원, 이용에 어려움 겪어”

기사승인 2020. 05. 26. 00: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온라인 커뮤니티, 넷플릭스


25일 오후 발생한 '넷플릭스에 접속할수없습니다' 접속 오류로 인해 넷플릭스 측이 회원들에 사과했다. 


26일 넷플릭스 관계자는 “ 어제(25일) 저녁, 일부 회원들께서 넷플릭스 이용에 어려움을 겪었다. 현재 문제가 해결됐으며, 정상적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불편을 겪으신 회원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전날 누리꾼들은 넷플릭스 접속 오류 발생 후 SNS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넷플릭스가 안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는데 이상하다" "인터넷의 문제인가" 등의 의견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지웠다 다시 깔았는데도 안되고 있다" "용량이랑 정리할 거 돌렸는데도 안 된다" 등의 해결방법을 시도했지만 소용이 없었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넷플릭스 측은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넷플릭스가 다운되었나요?'라는 질문에서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가 아주 드물게 발생하기도 한다. 넷플릭스 스트리밍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문제에 대한 설명과 함께 페이지를 최신 상태로 게시해 두도록 하겠다"고 안내한 바 있다.


또한 '넷플릭스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서 "네트워크 연결 문제, 디바이스 문제 또는 넷플릭스 앱이나 계정 문제 때문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6일 현재는 모바일 앱 등에서도 접속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