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매출은 1조1826억원으로 6.7% 증가했다.
골프 자회사 아쿠쉬네트의 매출은 9399억원으로 7.4% 늘었다.
아쿠쉬네트는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신규 출시한 골프 클럽을 비롯해 골프공 전 모델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휠라 부문 매출은 전년 보다 4.1% 늘어난 2427억원으로 집계됐다.
미국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휠라USA는 할인판매가 줄며 매출이 개선됐다.
이호연 휠라홀딩스 CFO(최고재무책임자)는 "고물가, 고금리에 따른 국내외 소비 침체 심화에도 불구하고 골프 관련 자회사 아쿠쉬네트의 지속 성장세, 휠라 부문 비용 절감, 우호적 환율 효과 등이 수익성 개선에 기여했다"며 "휠라 부문의 브랜드 가치 제고뿐만 아니라 실적 개선을 위해 양질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