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레일관광개발, 기차타고 즐기는 겨울축제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0. 01. 06. 18: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레일관광개발] 화천 산천어축제 (4)
화천산천어축제/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코레일관광개발이 당일 일정의 겨울축제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왕복 기차편과 현지 역에서 축제장까지 연계교통, 축제장과 인근 관광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원도 화천산천어축제(11일~2월 2일)로 떠나는 기차 여행상품은 축제기간 주중 오전 오전 8시52분경 용산역을 출발하는 ITX-청춘 기차를 이용한다. 춘천역에 도착해 연계버스편으로 화천 산천어축제장으로 이동한다. 화천은 산천어와 수달이 사는 청정지역으로 아름다운 산과 호수가 멋들어진 풍경을 자아낸다. ‘얼지않는 인정, 녹지않는 추억’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올해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는 얼음낚시 산천어체험, 눈썰매, 창작썰매콘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6만2000원.

사본 -[코레일관광개발] 태백산 눈축제 (3)
눈 내린 태백산/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강원도 태백산눈축제(10일~19일) 여행상품은 청량리역에서 오전 6시 40분경에 출발해 충북 제천역에 도착한 후 연계버스로 축제가 열리는 태백산국립공원으로 향한다. 축제장에는 조각가들이 조각한 대형 눈 조각작품이 선보인다. 눈썰매와 얼음미끄럼틀, 이글루카페, 눈꽃 장난감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된다. 6만3900원.

충북 얼음왕국 제천페스티벌(11~27일까지) 여행상품은 오전 8시 20분경 서울역에서 출발한다. 제천역에 도착해 연계버스로 축제무대인 포레스트 리솜 리조트로 이동 한후 해발고도 500m에 위치한 해브나인 힐링스파를 즐긴다. 9가지 주제 스파 프로그램과 노천 인피니티, 바데풀스파, 키즈 전용 아쿠아플레이존 등 힐링을 테마로 30여가지 스파와 찜질방까지 체험할 수 있다. 제천의림지 일대에서 열리는 제천의림지 얼음페스티벌(11일~27일)도 관람한다. 얼음조각 전시, 이글루체험, 썰매장, 먹거리장터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제천 한마음시장에서 자유시간도 갖는다. 7만9000원.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