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04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與, 조국혁신당 겨냥 "다단계 사기 특별법 발의 준비"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30일 "다단계 사기 피해자를 구제하고 피해자들의 피해회복과 신속한 수사, 엄정한 처벌을 규정하는 다단계 사기에 대한 특별법 발의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 박은정 후보의 배우자 이종근 변호사가..

한동훈, 유세 둘째날 "11억 양문석·22억 박은정·30억 공영운 맹폭"(종합)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22억원을 버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조국혁신당 비례 1번 부부처럼 하시면 됩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9일 각종 혐의로 논란을 빚고 있는 4·10 총선 야권 후보자들을 향해 맹폭을 가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

한동훈 "이종근 헐리우드 배우?…이재명은 '니들이 어쩔래'식"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9일 서울·경기 남부 선거유세에서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 박은정 후보의 배우자 이종근 전 검사장을 겨냥해 "할리우드 배우인가? 22억원을 단번에 땡기는 노동이 어디에 있느냐"라고 일침을 놨다. 과거 다단계 사기 사건을..

한동훈 "22억원 벌고 싶다? 조국혁신당 비례 1번처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공식 선거운동 이틀째인 29일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 박은정 후보 배우자의 전관예우 논란에 대해 집중 난타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 영등포구 영진시장, 동작구 성대시장에서 "22억원을 버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가..

'다단계 업체 고액 수임 변호' 박은정 남편…"모두 사임"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조국혁신당 비례대표 1번을 받은 박은정 전 광주지검 부장검사(사법연수원 28기)의 남편 이종근 변호사(29기)가 불법 다단계 업체 및 유사수신 업체 측을 변호하고 수십억대 수임료를 받았다는 의혹이 일자 결국 사임했다. 검찰 출신의 전형적인 '전관예우'라는 지..

국민의미래 "조국혁신당 비례 1번 박은정 남편 논란, 조대표가 해명하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는 28일 최근 1년간 재산이 41억원가량 늘어난 것으로 확인된 조국혁신당 박은정 비례대표 1번 후보에 대해 "1조원대 다단계 사기 사건의 변호를 맡은 것으로 드러났다"며 조국 대표의 해명을 요구했다. 이준우 선대위 공..

이성윤 민주당 전주시을 후보 "예산과 인사에서 전북의 '몫' 제대로 확보할 것"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이성윤 민주당 전주을 후보가 19일 기자회견을 열어 "예산과 인사에서 전북의 '몫'을 제대로 확보하겠다"고 약속했다. 먼저 이 후보는 "이번 선거는 무도한 윤석열 검찰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면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양평고속도로 의혹, 명품백 수수 의혹..

검사·장관·교수, 친문 인사로 세 불리는 조국혁신당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4·10 총선 정국의 최대 변수로 떠오른 신생 조국혁신당 영입 인사들의 면면이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정치권에 따르면 조국혁신당에는 문재인 정부에서 일했던 인사들과 친정부 성향을 보인 전직 검사들이 대거 비례대표 의원 순번을 받으려고 합류해 앞으로 당 주..

이재관 천안을 후보, 선대위 발대식 성료…‘총선 승리 다짐’
이재관 더불어민주당 ‘천안을’ 국회의원 후보는 10일 선거사무소에서 선대위 발대식을 개최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고 11일 밝혔다.이날 선대위 발대식에는 300여 명이 넘는 지지자들이 참석해 이재관 후보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나타냈다. 특히, 후보 경선에 참여했던 이규희 전 후보..

이성윤 전 검사장, 전주을 출마 선언 "전주가 뿌리…검찰 독주 막겠다"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이성윤 전 서울고등검찰청 검사장(62·사법연수원 23기)이 전북 전주을 선거구 출마(더불어민주당)를 선언했다. 이성윤 전 고검장은 27일 전북자치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유능한 외과의사처럼 검찰 독재 정권의 썩은 환부를 확실하게 도려내겠다"며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