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7,7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자연 속 건강한 기다림"…서울시, 난임부부 정서 안정 프로그램 운영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가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난임부부를 대상으로 심리·정서 안정 지원에 나선다. 시는 다음 달부터 노원구 불암산 산림치유센터와 강서구 우장근린공원 힐링체험센터에서 난임부부를 위한 정서 안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발간한 '..

도봉구, 국철고가 하부 공영주차장 조성…주민 편의↑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도봉구가 도봉동 지역 내 주차난 완화를 위해 국철고가 하부에 공영주차장 조성사업을 추진한다. 구는 다음 달까지 철도부지 하부 공간(도봉동 59-1)에 총 34면의 주차공간을 설치·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여 년 넘게 중고차매매상가가 점..

서울디자인재단, 어린이날 맞아 DDP에 이색 동물원 개장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디자인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이색적인 동물원을 선보인다. 재단은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DDP 어울림 광장에서 DDP 개관 10주년 기념행사 중 하나인 '디자인동물원'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디자인동물원은..

"정책수혜자에서 사회리더로"…'서울청년봉사단' 모집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올해 청년 500명으로 구성된 '서울청년봉사단'을 새롭게 출범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년들이 정책 혜택을 받고, 이를 봉사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적 구조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봉사단 활동 유형은 △서울형 봉사 △연합봉사 △기획봉사 3종류다...

도봉구, 홈페이지서 직원 이름 비공개…"악성민원서 보호"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도봉구는 악성 민원인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직원배치도 내 직원의 이름과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고 21일 밝혔다. 직원의 신상을 비공개로 해 전화 민원이나 개인 신상 털기 등을 막기 위해서다. 구 관계자는 "최근 악성 민원인들로부터 테러,..

서울시, 상상비즈아카데미 야간과정 개설…28일부터 2기 교육생 모집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상상비즈아카데미가 웹툰·웹소설·애니메이션 분야 야간과정을 개설한다. 시는 웹툰·웹소설·애니메이션 분야 전문 교육기관인 '상상비즈아카데미' 제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5월 개관한 상상비즈아카데미는 1기 교육과정을 통해 109명의 수..

서울시, 관내 시설물 2104곳 안전점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가 '2024년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기간인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관내 시설물 2104곳에 대해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올해는 지축차량기지를 포함한 교통시설(185곳), 사고발생이 우려되는 해체공사장 등 건축시설(592곳), 어린이 이용시설(332..

기후동행카드, 신용·체크카드 충전된다…24일 모바일·27일 실물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앞으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도 서울시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권인 기후동행카드를 충전할 수 있다. 모바일 카드는 오는 24일부터, 실물카드는 27일부터 가능해져 시민들의 편의가 한층 향상될 전망이다. 시는 기후동행카드의 신용·체크카드 충전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중랑구, 돌봄 로봇으로 홀몸 어르신 건강 챙긴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중랑구가 AI 기반 돌봄 로봇으로 홀몸 어르신들에게 돌봄 서비스를 지원한다. 구는 돌봄이 필요한 관내 홀몸 어르신 31명에게 AI(인공지능) 기반 돌봄 로봇인 '효돌이·효순이'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효돌이·효순이는 몸체에 센서가 내장돼 있어 머리..

"서울행복여행 떠나자"…관광취약계층에 여행활동 지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가 관광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여행 활동 지원에 나선다. 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2024년 서울행복여행'에 참여할 관광취약계층 1500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행복여행(관광취약계층 여행활동 지원사업)은 경제적·신체적 제약으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