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34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목공단 모집
성남/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폐목재를 활용해 목공기술을 배우고 제작한 목공품을 지역에 기부하는 청소년 목공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청소년목공단 ‘꿈namu’은 ‘내가 만든 작품, 내가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슬로건으로..

군포시, 주민참여 기반의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참여 공동체 모집
군포/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군포시는 ‘군포역세권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에 참여할 공동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은 군포역세권을 중심으로 주민들이 지역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하면서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한 주민참여기반의 도시재생사업이다. 대상지역은 1..

안산시 공무원들, 청렴도시 안산 실현 앞장선다...공직자 청렴다짐 서약식 가져
안산/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산시 공무원들이 설을 앞두고 투명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안산시는 최근 공직자들의 청렴의지를 다지기 위한 ‘공직자 청렴다짐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약식에는 윤화섭 시장을 비롯해 4급 이상 간부공무원, 주정귀 전국공..

안양, 폐열 회수로 돈번다... GS파워(주)와 활용 협약체결
안양/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양시가 공공하수처리시설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지역 난방에 재활용한다. 안양공공하수처리시설 운영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의 폐열과 감량화 설비의 냉각열, 감량화실의 공간열, 바이오가스 연소열 등을 회수하겠다는 것인데, 이렇게 되면 연간 약 7468Gca..

성남산업진흥원 '중기 지원 설명회' 26일 온라인 개최
성남/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2022년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내 중소·벤처기업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정부 기업지원 정책 및 유관기관별 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초 분당 킨스타..

안산시의회 제274회 임시회 마무리... 5일간 11개 안건 의결
안산/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산시의회는 제27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11건의 안건을 의결하고 5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임시회 본회의에서 처리된 안건을 살펴보면 의회운영위원회가 제안한 ‘안산시의회 사무국의 설치 및 직원 정수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

박승원 광명시장, 이인영 통일부장과 남북교류협력방안 논의
광명/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박승원 경기 광명시장은 남북평화협력 위해 통일부와 지방정부협의회 간 긴밀한 소통이 이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최근 통일부 남북회담본부에서 열린 이인영 통일부 장관과 남북평화협력 지방정부협의회(회장 최대호 안양시장·협의회) 회장단과의 간담회에서..

의왕시의회, 지역 아동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및 관계자 위로
의왕/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의왕시의회는 설 명절에 앞서 21일 청계동에 위치한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를 격려했다. 명륜보육원은 1951년 한국전쟁 당시 전쟁고아와 미아들의 응급구호를 위해 설립됐다. 아동의 의지와 상관없이 가정에서 분리된 35명의 아이들이..

안산시의회, 청년일자리 창출 촉진 조례안''이·미용서비스 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상임위 통과
안산/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원(기획행정위원회)이 대표 발의한 ‘안산시 청년일자리 창출 촉진에 관한 조례안’이 소관 상임위에서 수정안으로 가결됐다. 조례안은 ‘청년고용촉진 특별법’에 따라 안산시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지속..

안산, D종합병원서 대장내시경 받던 50대 여 사망..남편 '내 아내 살려내라' 연일 시위'
안산/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경기 안산 지역의 한 종합병원에서 대장내시경을 받은 50대 여성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 유가족과 병원측이 의료 과실을 두고 맞서고 있다. 숨진 여성의 남편 A씨는 “평소 몇 시간씩 운동을 즐기고 웬만한 남자보다 건강 했던 아내가 건강검진을 받고 하루아침..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