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3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21대 국회에 듣는다] (39) 양금희 "공수처법은 잘못됐다...견제 힘든 권력 만드려는 의도 뭔가"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과거 역사를 보더라도 부패하지 않은 권력은 존재하지 않는다. 권력의 부패를 막기 위해선 반드시 견제가 필요한데 고위공직자 범죄수사처(공수처)를 만들어 누구도 견제하기 힘든 권력을 만드려고 하는 의도가 뭔지 잘 모르겠다.” 양금희 미래통합당 의원(대구 북갑·..

내달 퇴임 이해찬, 50년 정치사 담은 회고록 쓴다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정계 은퇴를 준비 중인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8월 임기를 마친 뒤 자서전을 집필한다. 5일 민주당 관계자에 따르면 이 대표는 퇴임 뒤 여의도에 마련한 사무실에서 자서전 집필에 들어갈 계획이다. 문재인 대통령 퇴임 시점인 2022년 출간 목표다. 이..

"대선 준비" 통합당사 2년만에 여의도로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미래통합당이 서울 영등포동에 위치한 중앙당사를 국회와 최대한 가까운 여의도로 이전을 추진 중이다. 2018년까지 여의도 당사 생활을 했던 통합당의 여의도 재입성은 2년 만이다 또 통합당은 김수민 새 홍보본부장을 중심으로 당명·당색 개정 작업에도 속도를 내고..

주호영 "내일 국회 복귀…윤미향 국정조사·검언유착 특검 추진"(종합)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는 5일 국회 의사일정 복귀와 동시에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대상으로 한 국정조사와 ‘검언유착’ 의혹에 대한 특검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일(6일)부터 국회 본회의와 상임위원회에..

주호영 "내일부터 국회일정 참석해 원내투쟁 본격화"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는 5일 “통합당은 내일부터 국회 본회의와 상임위원회에 참석해 원내투쟁을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우리는 국회를 떠난 적이 없다. 청와대와 집권여당이 자행한 의회 민주주의 파괴에..
3차 추경 국회 본회의 통과…35.1조 역대 최대 규모(속보)
3차 추경 국회 본회의 통과…35.1조 역대 최대 규모(속보)

김종인, 외부인사 2명에 대권도전 타진…"고민하겠다" 답변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일 당 밖 인사 2명에게 대권 도전을 타진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김 위원장과 가까운 인사들은 이날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김 위원장이 외부인사 2명과 면담을 갖고 차기 대선에 나설 생각이 없냐는 뜻을 물었다”며 “두 사람은..

주호영 "문 대통령, 추미애 해임하라…해임 않으면 내일 탄핵 발의"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주호영 미래통합당 대표는 2일 “문재인 대통령은 반법치 행태를 벌인 추미애 법무부 장관을 즉각 해임하라”고 강력 촉구했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문 대통령이 침묵을 지키는 것은 추 장관을 비호하는 것과 다름없다. 대통령이..

민주, 윤석열 총공세…통합, 추미애 탄핵 추진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이 ‘검언유착 의혹’ 수사 문제로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대립하고 있는 윤석열 검찰총장을 겨냥해 연일 총공세를 펼치고 있다. 반면 미래통합당은 추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 카드를 꺼내는 등 역공에 나서면서 여야 간 공방이 가열되고 있다. 국회 법사위원장..

통합, 내주 초 국회 복귀…3차추경 처리는 불참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미래통합당이 다음주 초 국회로 복귀하기로 했다. 주호영 원내대표는 2일 기자들과 만나 ‘다음주 월요일(6일) 국회로 복귀하느냐’는 질문에 “그즈음이 될 것“이라며 ”구체적 날짜는 상황을 봐 가면서 정하겠다”고 말했다. 오는 3일 본회의 상정을 앞두고 여당..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