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4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봉화댐사업단, 댐 건설사업 참여 주체 동반성장 모색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 봉화댐사업단은 '동반성장을 위한 봉화댐 건설사업 참여자 상생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상생협의체는 한국수자원공사 봉화댐사업단, 원도급사인 삼부토건㈜, 하도급사인 수형산업개발㈜로 구성됐다. 이들은 이번 협의체 회의를 통해 동반성장..

‘첨단베어링 산업 메카 영주시’, 일진그룹과 협력 다져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박남서 경북 영주시장은 지난 28일 ㈜베어링아트 영주공장에서 일진그룹 이동섭 부회장과 만나 첨단베어링 산업 메카 영주시와 베어링 산업 앵커기업인 일진그룹이 국내 베어링 산업부흥과 영주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의 성공적인 기업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문경관광공단-한국전통문화대, 찻사발축제 성공 협력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문경관광진흥공단과 한국전통문화대학교가 '2004년 문경찻사발축제' 성공을 위해 함께 하기로 했다. 문경관광진흥공단은 2024 문경찻사발축제와 관련 지난 28일 한국전통문화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2024 문경찻사발축제를..

임이자 후보, 상주·문경서 총선 출정식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임이자 국민의힘 상주·문경 후보가 28일 공식선거운동 첫날 상주시와 문경시에서 지역 곳곳을 순회하며 유권자 표심 모으기에 나섰다. 임 후보는 이날 상주시와 문경시에서 각각 출정식을 열고 유권자들 앞에서 "살기 좋고 살고 싶은 상주·문경, 놀기 좋고 머물고 싶..

문경시 상수도사업소,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경북 문경시 상수도사업소는 지난 28일 산양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상수도 관련 불편 사항과 민원을 현장에서 접수·처리하는 상수도 현장민원실을 운영했다. 이날 상수도 현장민원실은 민원 처리, 누수탐사, 고장 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6개반..

김형동 후보"한국전통주진흥원 설립, 미래먹거리로"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김형동 국민의힘 안동·예천 후보는 29일 제22대 총선 공약 중 하나로 '한국전통주진흥원 설립'을 발표했다. 이날 김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대한민국 고유 전통문화이자 미래먹거리 중 하나인 전통주 산업의 발전과 세계화를 위해 '한국전통주진흥원'을 설립하겠다..

영주 출신 장재현의 '파묘' 처럼 새 홍보 아이디어 내보자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유튜브 '쇼츠(Shorts)' 처럼 기존 방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시도로 영주를 홍보해 보자. 영주시 서울사무소(서울시 인사동)에서 열린 홍보행정기획위원회는 지역 브랜드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다. 이날 회의는 위원회 위원..

[포토] 문경경찰서 찾은 김철문 경북경찰청장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김철문 경북경찰청장(가운데)은 28일 문경경찰서를 방문해 유공직원을 표창하고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진 후, 최근 관광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문경새재를 찾아 관광객 안전확보를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문경경찰서

제22대 총선 새로운미래 상주·문경 김영선 후보 출정식 가져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상주·문경시 선거구에 출마한 새로운미래 기호6번 김영선 후보가 28일 오전 상주시 서문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거대양당 심판과 3대 민생개혁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김 후보는 "무능하고 무도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이윤희 후보 '새로운 선택, 희망의 상주문경' 출정식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상주·문경 지역구의 더불어민주당 이윤희 후보가 28일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문경시 신흥사거리, 상주시 서문로타리에서 많은 지지자들과 시민, 운동원, 선대위원장, 가족들이 선거 승리를 위한 일보를 내딪었다. '바꿔야 삽니다. 새로운선택,..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