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27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건희 별세] 이낙연 "탁월한 혁신 리더" 정의선 "1등 정신 심어줘"
아시아투데이 정석만·김병훈·최서윤 기자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장례식 이튿날인 26일 빈소가 마련된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은 하루종일 북적였다. 삼성측이 전날 “조화·조문을 받지 않겠다”고 했으나 한국경제를 견인한 큰 별의 부재를 안타까워하는 정치권과 주요 그룹 총수, 경..

[이건희 별세] 딸들에 각별했던 이건희…이부진·이서현, 계열분리 촉각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이번에 우리 딸들 광고해야겠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은 지난 2010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전시회(CES)에서 두 딸의 손을 꼭 붙잡고 둘러보며 이같이 말했다. 이 회장은 공식석상에 딸들과 함께 등장하는 모습이 언론에 자주 노출되는 등 각..

CJ대한통운, 호치민 1호선 메트로 전동차 운송 "베트남서도 K-물류"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CJ대한통운이 호치민 1호선 메트로 전동차 운송을 통해 ‘K-물류’를 베트남에 알리고 있다. CJ대한통운은 CJ제마뎁이 호치민 메트로 1호선 전동차 3량을 성공적으로 운송했다고 26일 밝혔다. 호치민 메트로 1호선 준공에 맞춰 총 무게 1887t의 전동차..

[이건희 별세] '반도체 코리아' 글로벌 거인 이건희 삼성 회장 잠들다(종합)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한국 경제를 이끌어 온 재계의 큰 별이 졌다.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서울 일원동 서울삼성병원에서 별세했다. 향년 78세. 2014년 5월 급성 심근경색증으로 서울 이태원동 자택에서 쓰러진 뒤 6년5개월만이다. 부인인 홍라희 여사와 이재용 부회장 등..

[이건희 별세] 이재용 시대 개막…산업지형 재편 속 사법리스크 극복 과제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별세로 아들인 이재용 부회장이 삼성을 이끄는 ‘이재용 시대’가 본격 개막하게 됐다. 이 회장의 와병 이후 실질적인 삼성 총수 역할을 충실히 해 왔다는 평가지만, 이 부회장을 둘러싼 사법리스크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재계에서는 코로나1..

[이건희 별세] 상속세만 10조원…지배구조 개편 어떻게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5일 별세하면서 상속세와 삼성의 지배구조 문제에 재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회장이 보유한 천문학적인 금액의 삼성 주식을 이재용 부회장 등 유족들이 물려받으려면 상속세를 지불해야 하는데, 주식 일부를 매각하게 되면 지배구조에 균열..

[취재뒷담화] LG디스플레이 '적자 탈출'이 반가운 이유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LG에는 ‘아픈 손가락’이 여럿 있습니다. 외환위기 당시 정부 주도로 이뤄진 빅딜로 현대그룹에 넘겨준 반도체 사업이나 좀처럼 힘을 쓰지 못하는 LG전자의 스마트폰 사업이 대표적이죠. LG디스플레이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근래에는 ‘적자’라는 단어가 LG디스..

권태신 전경련 부회장, "韓·캐나다 AI·청정에너지 시너지 창출하자"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권태신 전국경제인연합회 부회장이 제17차 한-캐나다포럼에 제1 세션(경제) 패널로 참가해 한국과 캐나다의 협력을 강조했다. 23일 전경련에 따르면, 권 부회장은 이날 오전 화상회의 통해 진행된 포럼에 제1세션 한국측 패널로 나서 “한국과 캐나다 양국은 대외..

BTS 팝업스토어에 등장한 삼성전자 '더 세리프'…BTS를 담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와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23일부터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팝업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다고 밝혔다. 이번 방탄소년단 팝업스..

"성수기·연휴도 무조건 1만원!" 에어부산, 국내선 특가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에어부산은 23일 오전 11시부터 10월 31일까지 국내 5개 노선(부산-김포, 부산-제주, 김포-제주, 울산-김포, 울산-제주)의 항공권을 편도 총액 1만 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 운임은 편도 총액운임 기준으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