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73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국감 2020]홍남기 "연 24% 최고금리 높다고 봐…인하할 필요 있다"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세종)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23일 현행 법정 최고금리와 관련해 “최고이자율 24%는 높다고 본다. 인하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홍 부총리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기획재정위원회 종합감사에서 “현행 법정 최고금리인 연 24%가 너무 높다고 생각..

경기도교육청, 4분기부터 고1 무상교육 시행…예산 402억원 투자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도교육청이 올해 4분기(12월~내년 2월)부터 ‘고1 무상교육’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도교육청이 고1 무상교육 시행을 앞당긴 것은 수차례 도의회 정책협의와 박근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을 비롯해 소속의원들의 간곡한 요청을 전폭적으로 수용했기 때..

[포토] [국감 2020] '부동산 잡을 자신있나요?'
아시아투데이 송의주 기자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기획재정위원회의 국세청, 관세청, 조달청, 통계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국민의 힘 추경호 의원이 준비한 자료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은 다중노출로 촬영했다.

박영선 "비대면·디지털 분야의 창업기업 성장에 최적의 환경 만들 것"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2일 “청년의 아이디어와 잠재력이 충분히 발휘돼 창업으로 이어지고 세계를 선도하는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부가 여러분들의 도전을 언제나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 장관은 이날 서울 역삼동 서울 팁스타운에서..

[국감 2020]홍남기 "대주주 3억 그대로…가족합산은 인별로 전환"
아시아투데 이지훈 기자(세종) =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주주 양도소득세 부과와 관련해 기존 입장을 고수했다. 대주주 기준은 예정대로 10억원에서 3억원으로 강화하고, 가족합산을 개인별로 바꾸는 기존 수정안은 유지하기로 했다. 홍 부총리는 22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의 종..
중기부, 로봇활용 제조혁신 지원대상으로 유턴기업 6개사 최종 선정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21일 해외 진출기업의 국내 복귀 지원을 위해 지난 7월 공모를 통해 ‘로봇활용 제조혁신지원사업(추경 20억)에 국내로 복귀한 유턴기업 6개사를 최종 지원대상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봇활용 제조혁신지원사업은 ‘국내 복귀기업’으로 지정받..
전북도,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금 현장접수 신청하세요
전주/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전북도가 정부의 4차 추경에 따라 추진하는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현장 접수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21일 전북도에 따르면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은 코로나19로 실직과 휴·폐업 등 소득이 25% 이상 감소했지만 다른 코로나19 피해 지원 프로그램을..

코로나19 피해기업 찾은 윤대희 신보 이사장 "적극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아시아투데이 조은국 기자 = 신용보증기금은 윤대희 이사장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해기업의 경영애로 해소와 조속한 경영안정을 위해 경북 영천 소재 피해기업 현장을 찾아 ‘코로나19 피해기업 특례보증’ 지원 현황을 점검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보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중진공, 경영애로 고위험시설 해당 中企 1천억 지원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21일 코로나19로 인한 집합금지 또는 집합제한 등의 조치로 경영상 애로를 겪고 있는 고위험시설 해당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4차 추경을 통해 긴급경영안정자금 1000억원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상은 12개 고위험시설 중 유흥주점과 콜..

야당, '대주주 10억 유지·가족합산 폐지' 개정안 발의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세종) = 야당이 주식 양도차익 과세 대상인 대주주 기준을 기존 10억원으로 유지하고 가족합산 조항은 폐지하는 법 개정안을 국회에 제출했다. 정부는 가족합산을 폐지하되 대주주 기준 강화안은 예정대로 시행하는 기존 입장을 고수 중이다. 21일 국회에 따르면 추경..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