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46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해시, 동아시아문화도시 사업에 고대 가야 평화와 공존 가치 알린다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김해시가 동아시아문화도시간 첫 해외 교류의 물꼬를 텄다. 22일 시에 따르면 홍태용 시장을 단장으로 한 시 대표단은 지난 20일 중국 웨이팡시에서 열린 '2024년 동아시아문화도시 중국 웨이팡시 개막식'에 참석했다. '세계 연의 수도'로 불리는 웨이팡시는..

김해시 캐릭터 '토더기' 보러 연지공원으로 오세요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돌아온 토더기 보러 연지공원으로 오세요." (재)김해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가 김해시 대표 캐릭터 '토더기'의 연지공원 수상(水上) 공공전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연지공원 '토더기' 수상 공공전시는 김해문화도시센터가 지난해 처음 개최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경남도교육청, 학생·학부모 함께 교육 현장 방문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백문이 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이다. 여행으로 경남교육을 만난다. 경남도교육청은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계기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특수교육원 등 경남교육 현장을 방문해 체험하는 '2024년 경남교육여행'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와..

경남도, 노후·위험시설 1800곳 ‘집중 안전점검’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안전관련 분야 전문가가 50% 이상 참여하고 드론 등 첨단 장비가 활용된다. 경남도의 노후 위험시설 안전점검에 동원되는 인원과 장비다. 경남도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61일간 도내 노후·위험시설 1800개를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와 유관기관 등과 함께 민..

"김해 조만강변에 허수아비 청보리 구경오세요"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푸른물결 넘실대는 청보리와 익살스러운 표정의 허수아비가 보고 싶다면 김해 조만강변을 가보자. 김해시는 다음 달 3~5일 조만강 생태체육공원 일원에서 레트로 감성 소환을 테마로 한'소소(笑笑)한 추억의 허수아비 청보리 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축제..

"청년 일자리 여기 있습니다"…육군3사관학교, 김해서 생도 모집 홍보활동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청년 일자리 여기 있습니다." 육군3사관학교가 지난 17~18일 김해시를 방문해 생도 모집을 위한 홍보활동을 벌였다. 대한민국 육군 장교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인 육군3사관학교는 세계 유일의 편입학으로만 학생을 선발한다. 전문대 졸업자 또는 정규 4년제 대학교..

창원시, 마산로봇랜드 재개장 시내버스 노선 연장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창원시가 마산로봇랜드 재개장에 따라 시내버스 노선을 연장 운행한다. 연장 운행되는 노선은 3005번 급행버스이며 오는 27일부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 운행된다. 이번 버스 노선 연장은 지난 5일 마산 로봇랜드 재개장 이후 마산로봇랜드 방문객 증가에..

경남도 특사경, 미신고 유원시설업 키즈카페 4곳 적발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 특별사법경찰(이하 '도 특사경')은 미신고 유원시설업 키즈카페 4곳을 적발했다고 18일 밝혔다. 특사경은 키즈카페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난달 4일부터 14일까지 기타유원시설업으로 신고하지 않고 영업하는 키즈카페를 중점 단속했다. 최근 키즈카페..

"맨발로 걸으며 활력 되찾아요"…김해 율하천공원에 맨발 황톳길 개장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 김해시는 율하천공원에 맨발 황톳길을 조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맨발걷기는 코로나 이후 새로운 건강관리 트렌드로 인기를 얻으며 맨발 산책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민 건강증진과 힐링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사업을 추진했다. 율하천공원 황톳길은 500..

'경남도 스포츠 축제의 장' 경남도민체육대회 19~22일 개최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내 시군 대표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스포츠 행사가 도민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경남도는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시 일원에서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역대 최다 종목인 36개 종목에 각 시군을 대표하는 1만 188..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