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7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美 빈곤층 800만명 증가…소수 계층서 빈곤층 확대 빨라
아시아투데이 선미리 기자 = 미국 연방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재정 지원금이 축소되면서 빈곤층이 다시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5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가 전했다. 미 컬럼비아대 연구진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 5월 이후 미국의 빈곤층 숫자는 800만..

미 대선 D-23, 트럼프, 집회·TV 인터뷰 강행...바이든과 격차 벌어져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0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이후 처음으로 백악관에서 공개 행사를 열었다. 아울러 이날 코로나19 감염 이후 첫 대면 인터뷰에 응했으며, 12일부터 대규모 집회를 재개한다. 미 대선일(1..

[포토뉴스] 플로이드 희생 4개월, 백악관 앞 '흑인 목숨도 소중' 광장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지난 5월 25일(현지시간) 미국 백인 경찰의 폭력에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가 희생된 지 4개월이 지났지만 인종 차별에 항의하는 ‘흑인 목숨도 소중하다’ 운동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찰의 과잉 대응 등으로 흑인이 계속 희생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트럼프, 여론조사 지지율 바이든에 첫 추월…"소수인종 지지 얻어"
아시아투데이 선미리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줄곧 지지율에서 뒤졌던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를 처음으로 추월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16일(현지시간) 보수 성향 여론조사기관 라스무센은 투표할 의향이 있는 유권자 2500명을 대상으로 이달 9~10일과 13~15일 전화..

논란만 남긴채 방송가에서 사라진 샘 오취리·기안84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각종 논란에 휩싸인 샘 오취리와 기안84가 조용히 자취를 감췄다. 샘 오취리의 소속사와 ‘대한외국인’의 방송사인 MBC에브리원에 따르면 그는 오는 9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한다. 소속사와 MBC에브리원 모두 하차 사유에 대해서는 말을..

미 8월 일자리 140만개 증가, 실업률 8.4%로 하락...미 경제 회복세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지난달 미국의 일자리가 140만개 늘어나면서 실업률이 8.4%로 떨어졌다. 일자리가 4개월 연속 증가하면서 실업률은 전원 10.2%에서 1.8%포인트 하락해 10% 아래로 내려갔다. 미국 경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넷플릭스, 9월 1주차 신작 9편 공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넷플릭스가 9월 1주차 신작을 공개했다.4일 넷플릭스는 공식 SNS를 통해 "쓰라린 마음의 상처도 호-오 치료해줄 만병통치약, 주간 넷플릭스. 꿀잼 작품들로 처방전 떼어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새로 업로드된 신작을 소개했다.이에 따르면 9월 1주차 업로드..

[칼럼]영화 '언노운 걸', 양심이란 이름의 고통
‘사실주의 미학의 구도자’. 벨기에의 다르덴 형제감독(장-피에르, 뤼크 다르덴)에게 어울림직한 표현이다. 이들 감독은 미니멀리즘적인 형식 속에, 인간 본성의 확장으로서 사회제반의 부조리들을 솜씨 있게 다룬다. 이들의 2016년 작 ‘언노운 걸(The Unknown Girl)’은 ‘양심’..

미국에서 또 다시 흑인 대상 총격 사망 사건 발생
아시아투데이 오성재 로스앤젤레스 통신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검문에 불응하고 도주하던 흑인 남성이 소지품에서 총기가 발견된 후 보안관들로부터 총격을 받아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AP 통신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에 LA에서 차량 법규위반을 단속하던 보안관..

'컨벤션효과' 트럼프, 바이든 추격 시작...바이든, 2016년 힐러리 전철 밟나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내에서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가 언론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2016년 힐러리 클린턴 후보의 실수를 반복하고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미 정치전문매체 ‘더힐’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주(24~27일) 진행된 미..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