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현대차 ‘현대 차(茶)’ 증정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9. 12. 08.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마련된 ‘나만의 현대 차(茶) 방향제 만들기 블렌딩 체험존‘/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현대 차(茶) 3종을 증정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가 연말 맞아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운전 습관 개선을 위해 국내 블렌딩 티 전문가와 함께 특별히 개발된 ‘현대 차(茶)’ 3종을 엽서 형태 포장에 담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대 차(茶)’는 △도로 정체시, 얌체 운전 등 운전 중 화가 나는 상황에서 마음 진정에 유용한 ‘스위티(애플파이 티)’ △졸음운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세이프티(페퍼민트 루이보스 블렌디드 티)’ △장거리 운전으로 피로한 기분일 때 마실 수 있는 ‘액티비티(캐모마일 레몬밤 블렌디드 티)’로 구성돼 있다.

이 밖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현대 차(茶)’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운영되는 블렌딩 체험존에서는 차(茶) 재료를 활용해 방향제를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전문가와 함께 나만의 차(茶)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현대 차(茶) 블렌딩 클래스’도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라는 발음 상의 공통점도 있지만 차(車)가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매개체 이듯, 차(茶)를 마시며 마음과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특징에서 착안해 실험적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성탄절과 연말 현대 모터스튜디오 방문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