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공영홈쇼핑, 2019 연말결산 ‘어랍쇼’ 특집 방송

공영홈쇼핑, 2019 연말결산 ‘어랍쇼’ 특집 방송

기사승인 2019. 12. 10. 09: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공영쇼핑 어랍쇼 연말특집 로고
/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2019년 연말결산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 어랍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어랍쇼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 방송 4주년을 맞았다. 매주 수요일 방송되며, 230회 이상 방송 기간 동안 누적 주문수량 45만건, 주문금액 210억원을 돌파했다. 이번 특집전은 오는 11일과 18일 진행되며, 총 6시간 동안 방송된다.

먼저 오는 11일엔 법성포 참맛굴비, 반건조 손질 임연수, 송금희 간장게장이 방송된다. 법성포 참맛굴비는 올 상반기 공영홈쇼핑 수산부문 매출 1위에 오르며 연말결산 특집 상품으로 선정됐다. 반건조 손질 임연수는 올해 6회 매진을, 송금희 간장게장은 공영홈쇼핑 게장상품 중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8일엔 한입 금게장, 국민 랍스터, 국내산 오징어가 방송된다. 한입 금게장은 공영홈쇼핑 론칭 1년 만에 100만팩이 판매됐다. 소비자가 이번 특집전에서 자동주문 하면 1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민 랍스터는 자동주문 시 5000원 할인된 6만4000원에 판매되고, 국내산 오징어는 이번 특집전을 맞아 특대사이즈가 준비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