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오쇼핑, 여름시즌 겨냥 침구 기획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CJ오쇼핑, 여름시즌 겨냥 침구 기획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기사승인 2020. 06. 02.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T커머스·CJmall 등 멀티채널 운영
20200519_소문난침구맛집_아트워크(CS5)
CJ ENM 오쇼핑부문이 신규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하며 여름 맞이에 나선다. TV홈쇼핑·T커머스·모바일까지 플랫폼을 연계해 멀티채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우위 침구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예정이다.

CJ오쇼핑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6시30분에 방송되는 ‘소문난 침구맛집’은 인견부터 리플·스프레드까지 다양한 여름 침구를 판매한다.

CJ오쇼핑은 2일 론칭 방송에서 ‘까사리빙 바이오워싱 인견리플 침구세트(이불+패드+베개커버)’를 선보인다. ‘바이오워싱’ 기법이란 이불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원단의 불순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한 가공을 말한다.

이불 겉면은 부드럽고 쾌적한 인견리플, 피부에 닿는 부분은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좋은 60수 아사(면)로 제작돼 장마철은 물론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해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거쳤다.

슈퍼싱글·퀸·킹·슈퍼킹 중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화이트·핑크·블루그레이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시어서커 원단을 적용한 ‘쿨 리플 홑이불’ 2종을 단독 증정한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다음달까지 앳센셜·베라왕홈·가누다·슬립앤슬립 등의 침구 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TV생방송을 기점으로 쇼핑 플랫폼을 T커머스와 모바일까지 확장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도 동명의 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한다. ‘핸즈까사 시어서커 침구세트’ ‘메종노아 고주파 스프레드’ ‘효재 풍기인견’ 등 T커머스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상품 차별화에도 힘쓴다.

CJ몰에서도 방송 판매 상품과 연관된 아이템을 재구성한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까지 고정 운영하며 미리 주문 할인·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선영 CJ ENM 오쇼핑부문 유아동침구팀 부장은 “소문난 침구맛집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차별화된 상품력을 갖춘 최고의 여름 침구를 최강의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기획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꾸준한 상품 개발을 통해 침구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