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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韓 에센스·비비크림 구매자 수 ‘1위’

미샤, 韓 에센스·비비크림 구매자 수 ‘1위’

기사승인 2020. 09. 23.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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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업체 칸타월드패널
'최근 1년간 전국 1만여 여성 대상 시장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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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미샤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국내 에센스, 비비크림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23일 소비자패널 전문 기업 칸타월드패널에 따르면 미샤는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에 올랐다.

칸타월드패널은 전국 15세 ~ 65세 여성 97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최근 1년간 화장품 구매 행태를 조사한 뒤 전국 인구 통계에 대입해 산출했다. 백화점, 면세점, 대형할인점, 드럭스토어, 멀티브랜드숍, 원브랜드숍, 인터넷, 방문판매, 홈쇼핑 등에서 이뤄진 구매 활동이 모두 포함됐다.

미샤는 일반 에센스 시장에서 구매자 수 71만 1552명으로 1위에 올랐다. 2위는 56만 1261명이 선택한 AHC였다. 워터 에센스 시장에서는 미샤가 45만 3905명으로 1위, LG생활건강의 ‘숨 37도’가 16만 7235명으로 2위를 기록했다.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 5605명, 애터미 33만 368명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판매량이 견조했고 최근 1~2년 사이 새롭게 출시한 ‘비폴렌리뉴 앰풀러’, ‘개똥쑥 에센스’와 ‘초보양 비비크림’이 높은 판매를 기록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미샤가 기초화장품 시장의 강자라는 것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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