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제일기획 제작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 유튜브 600만뷰 넘어

제일기획 제작 삼성화재 ‘미스터 트레이너’ 광고 유튜브 600만뷰 넘어

기사승인 2020. 09. 29.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00929094755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삼성화재 광고 ‘미스터 트레이너’ 편이 유튜브 조회 수 600만회를 넘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광고에서 ‘미스터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은 기존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에 나오는 노래를 디스코 멜로디에 트로트 창법으로 편곡한 ‘건강파트너송’을 부르고 ‘건강댄스’를 춘다.

제일기획은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쉬운 춤과 노래로 전달한 점이 특징”이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화재는 광고의 인기에 힘입어 광고에 나오는 ‘건강댄스’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이 구분 동작으로 보여주는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