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알리바바, 연중 최대 행사 광군제 페스티벌 개시

알리바바, 연중 최대 행사 광군제 페스티벌 개시

기사승인 2020. 10. 21. 14: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알리바바
알리바바그룹이 중국 연중 최대 할인 행사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대비 2배 많은 200만여 개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11월 11일 본 행사에 앞서 1~3일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알리바바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전용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은 중국 내 꾸준히 증가하는 해외 제품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2600여 개의 신규 해외 브랜드를 소개한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 ‘카오라’는 올해 처음 페스티벌에 합류해 전 세계 89개 지역의 상품을 제공한다.

행사를 맞아 알리바바그룹의 결제 및 물류 인프라도 강화됐다. 알리페이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 페스티벌에 도입되며 노점 및 소규모 마트를 비롯해 약 200만 지역 소상공인이 100여 개 도시에 걸쳐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