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전시, 새 브랜드 슬로건 ‘대전이즈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대전시, 새 브랜드 슬로건 ‘대전이즈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기사승인 2020. 10. 23. 12: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Daejeon is U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미지
Daejeon is U 카카오톡 이모티콘 홍보 이미지/사진제공=대전시
대전시의 새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대전이즈유)’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대전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Daejeon is U(대전이즈유)’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카카오톡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대전시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내려 받기 시점부터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선착순 5만4000여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기존 대전시 채널 가입자도 자동으로 내려 받기 할 수 있다.

‘그림왕 양치기’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양경수 작가와 콜라보로 제작된 이모티콘은 Daejeon is U를 간접적으로 홍보하며,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구를 담은 이모티콘들로 구성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