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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조·상·품’ 사행시 짓고 기프키콘 타세요…특허청, 위조상품 구매예방 캠페인

‘위·조·상·품’ 사행시 짓고 기프키콘 타세요…특허청, 위조상품 구매예방 캠페인

기사승인 2020. 10. 26.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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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은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온라인 위조 상품 유통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위조 상품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온라인플랫폼과 손잡고 소비자 위조 상품 구매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1번가, 네이버, 위메프, 옥션, 지마켓, 쿠팡, 티몬, 헬로마켓, 인터파크, 번개장터 등 국내 온라인플랫폼 10개사가 참여한다.

소비자들은 각 온라인플랫폼 웹페이지 메인화면, 이벤트 페이지 등에 업로드 돼 있는 홍보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조 상품 사행시를 짓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기현 특허청 산업재산조사과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비 대면거래가 증가하며 위조 상품 유통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플랫폼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위조 상품 유통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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