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노루페인트, 올 9월 ‘홈 인테리어용 페인트’ 누적매출 전년比 25% 증가

노루페인트, 올 9월 ‘홈 인테리어용 페인트’ 누적매출 전년比 25% 증가

기사승인 2020. 10. 27. 1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는 온택트 마케팅 등의 영향으로 올해 9월까지 홈 인테리어용 페인트 누적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약 25% 증가했다며 온택트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가는 것이 중요한 만큼 온택트 프로모션을 기획·실시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소비자 니즈를 더욱 심도 있게 파악해 대 고객서비스 강화와 기업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온택트는 비대면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이 합쳐진 개념이다.

노루페인트는 지난해 10월 개설한 자체 유튜브채널 ‘페인트 잇수다’ 등을 통해 일반 소비자와 소통에 나서고 있는데, 지난 1년간 공개된 페인트 잇수다의 콘텐츠는 44편이다. 현재 ‘페인트 잇수다’ 채널은 회사 디지털마케팅팀이 콘텐츠를 기획·촬영·운영되고 있다.

또한 지난 달 실시한 ‘집콕페인팅챌린지’ 참여인원이 800여명에 달하면서 챌린지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페인트 컬러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랜선컬러 컨설팅’ 프로모션을 지난 8월 한 달간 실시했는데, 오는 11월 중순부터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